카페

호이안 콩카페 코코넛커피 올드타운카페 베트남카페 호이안여행코스

Favorite Studio 2023. 1. 2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베트남에서 꼭 먹어야 할 콩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콩카페 호이안점

오전 07:30 - 오후 11:30




Cộng Cafe
+84 94 979 21 52
https://maps.app.goo.gl/gzHRfbUxZXy98sGw5

 

Cộng Cafe · 64 Công Nữ Ngọc Hoa,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콩카페가 워낙 유명하다고 들어서 베트남에 처음으로 방문하는 저에게는 꼭 가봐야하는 카페였어요.
베트남스럽게 노란색 건물의 카페인데 초록색 식물과 조명으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제가 본 카페들 중에 사람이 가장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한국인이 정말 많았던 카페였어요.
ㅋㅋㅋㅋ 손님 중 거의 절반은 한국인이라고 보시면 돼요.
2층으로 되어있고 테라스에 테이블도 있어서 따뜻할 때에는 테라스가 좋을 것 같아요.



단체석도 있어서 다같이 와도 함께 앉을 수 있겠네요.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입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옛 베트남 모습을 알 수 있는 사진들이 걸려있었어요.
이게 언제적 사진인지는 모르겠지만 흑백사진도 있어서 콩카페 기원의 모습인걸까요..? 😅
아니면 워낙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다보니 옛날 베트남 사진일 수도 있겠네요.

300x250



코코넛커피 49,000VND (약 2,450원)
엄청 저렴하죠?
베트남은 커피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코코넛커피가 정말 유명하잖아요.
무조건 먹어봐야하는 베트남 코코넛커피 🥥
코코넛커피는 코코넛스무디같은 것과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데요.
슬러쉬나 스무디처럼 섞어서 마시면 정말 맛있어요.

코코넛커피 49,000VND


내돈내산 인증!



호이안 콩카페 앞에 투본강이 보이는데 완전 여유로운 경치에요ㅠㅠㅠ



이렇게 노란 건물의 Cau Temple도 주변에 있답니다. 날이 좋아서 사진도 잘 찍히고 더 예뻐보였어요.



호이안 곳곳에는 이렇게 등불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아주 많았어요.
알록달록한 색상의 다양한 등불이 걸려있어서 너무 예뻐보였어요.
사고싶었지만....선물받은 호이안 조명들이 이미 집에 있어서 참았답니다.




호이안 콩카페 한번 가볼만한 곳이었어요.
베트남스러워서 여행객들에게는 꼭 가봐야할 만한 카페였답니다.
코코넛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들에게 호이안 콩카페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