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21 오포카페 신현리카페 경기도광주카페 분당카페 신상카페 cafe21

Favorite Studio 2022. 12. 2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21 cafe21 입니다!


매일 10:00 - 21:00




 








카페21은 경기도 광주 오포에 위치한 신상카페인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회심저격이라는 초밥집 소개해드렸었는데 그 위층에 있는 카페에요.
전에 한번 가봐야지 하고 안갔는데 여유롭고 사람 너무 붐비지 않아서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대체 어디로 올라가지? 하고 옆 계단으로 올라갔다가 문 못찾아서 다시 내려왔어요. ㅋㅋㅋㅋ
건물 중앙 1층에 상가 안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더라고요...ㅋㅋㅋㅋ 그 문 안으로 들어가면 계단이 있는데 그 계단 올라가면 바로 카페랍니다.



카페21은 휘낭시에가 시그니쳐 디저트인 것 같았어요. 직접 구우시는 것 같더라고요.
휘낭시에 종류는 6가지로 누네띠네, 누룽지소보로, 소금초코, 솔티드카라멜,  시나몬슈가, 클래식이 있다고 하네요.



카페 내부는 이렇습니다.
좌석도 많은데 테이블 간격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넓게 트인 기분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붙어있으면 서로 얘기하는 게 다 들리고 그런게 좀 부담스러운데 여기는 아주 널찍해서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어서 평화로운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



가게 내부 가구들이 다 새 것인걸 보니까 아주 신상카페임을 ㅎㅎㅎㅎ 알 수 있죠?



여기가 입구에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케익, 휘낭시에가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서 좋아요.

300x250



크로플, 크로크무슈도 메뉴에 있답니다.



조각케익, 티라미수, 로투스티라미수, 병음료도 판매 중이네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커피, 차, 논커피라떼, 에이드, 쉐이크, 주스 등이 있답니다.



저는 돌체라떼와 바닐라라떼 따뜻한 걸로 주문했답니다.
돌체라떼는 아주 달달하니 스벅 돌체라떼 저리가라 할정도로 맛있었어요.
예쁜 베이비핑크잔에 담아주셔서 뭔가 더 맛있는 커피 ㅎㅎㅎㅎ

돌체라떼 4,500원



바닐라라떼는 돌체라떼만큼은 아니지만 적당히 달달하고 바닐라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맛있었어요.  예쁜 잔과 라떼아트가 뭔가 커피를 더 맛있게 느껴지도록 하는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

바닐라라떼 4,500원



내돈내산 인증!




카페21 어떠셨나요?
저는 주말 점심에 갔는데 사장님 혼자서 커피 내려주시는데 정성들여 만들어주셔서 참 좋더라고요.
사람도 꽤 많았는데 왁자지껄 바글바글한 느낌아니고 여유롭게 커피마시며 대화하는 분위기라서 너무 좋았어요.
경기도 광주 신현리나 오포 들르실 때 한번 가보시면 여유로운 커피타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