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엘라움 서현역 신상카페 서현역카페 서현역데이트 분당카페

Favorite Studio 2022. 12. 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신상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엘라움 입니다!


평일 10:00-22:00
주말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엘라움은 서현역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인데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해서 여성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분당 제생병원과  cgv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가 없을 것 같은 곳에 갑자기 엘라움 메뉴 배너가 서 있습니다.
바나나 브라우니 푸딩, 흑임자 갸토, 뽀또 갸또, 밤 비스크 치즈케이크 등 독특한 케익과 베이커리류가 있네요.



엘라온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와인까지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저녁에 후식으로 와도 좋겠네요.
애완동물도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카페 내부가 전부 다 보입니다.



우드 톤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은은한 조명이 카페를 밝혀주고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분위기가 더 좋게 느껴지네요.



반대쪽에는 다른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함으로써 한 공간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만드네요.
이쪽은 조금 더 현대적인 느낌이죠?



저는이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조명이 더 마음에 들어서 이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약간 동양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느낌 뭔가 오묘한 느낌이랄까요?



선반에 오브제와 엘라움 커피잔 그리고 조명을 배치해서 심플하지만 세련된 인테리어 소품이 되었네요.
이렇게 배치하니까 뭔가 작품 같기도 하고 집 인테리어 꾸미는데 참고해야겠어요.



요즘 이렇게 카페 디저트나 케익들을 인테리어 소품처럼 한 공간을 따로 이용해서 디스플레이 하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뭔가 사진 찍기도 예쁘고 이렇게 보니까 디저트랑 케익들이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스콘이랑 마들렌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는데 너무 예쁘죠?
모형이 아니고 진짜 먹는 디저트라서 접시에 담아 카운터에 가서 지불하시면 돼요.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티, 에이드, 주스, 와인 그리고 시그니처 음료들이 있어요.
시그니처 음료는 라움슈페너, 흑임자라테, 비스코프(로투스)라테, 플랫화이트가 있는데 모두 우유가 들어간 커피음료네요.



이 공간에는 스콘과 마들렌만 진열되어 있는데요. 너무 예뻐서 소품같아 보이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ㅠㅠ
제가 이날 스 까지 못 먹을 만큼 너무 배가 불러서 그냥 커피만 마시고 왔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너무 아쉽네요.
역시 그냥 먹었어야 했어...!!!😭

너무 맛있어 보이는 스콘
귀여운 마들렌

300x250

 

 


조각 케익이나 케익류는 냉장보관을 위해 유리 디스플레이 안에 있네요.
엘라움 카운터 입니다.
딱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인스타 감성이죠?



저는 플랫화이트와 비스코프라테를 주문했습니다.
비스코프 라떼는 루투스라는 과자를 부셔서 크림 위에 올려 만든 커피라고 하네요.

왼) 플랫화이트 / 오)비스코프라테



플랫화이트는 맛있었어요. 엄청나게 특별한 건 없지만 그냥 맛있는 플랫화이트였습니다.

플랫화이트 5,500원


비스코프 라떼는 약간 비엔나 커피 위에 로투스 과자 부스러기가 올라간 느낌이었어요.
아메리카노 위에 크림이 올라가는 비엔나 커피랑은 다르게 비스코프라테는 라떼 위에 크림이 올라간답니다.
비스코프 라떼는 일반 라떼보다 조금 더 에스프레소가 강한 느낌이었어요.
일반 라떼보다 우유가 적게 들어가나봐요.
엄청 과하게 달지 않아서 저는 바닐라 라떼보다 이게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독특했고요.
식후에 달달한 커피가 땡기시는 분들은 비스코프라테 추천드려요.

비스코프라테 6,500원


내돈내산 인증!



서현역 신상카페 엘라움 어떠셨나요?
저는 서현역에 이런 곳이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스콘도 맛있을 거 같고 분위기도 좀 세련되고 말이죠.
여러분께 서현역 데이트 혹은 분당 데이트로 엘라움 추천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