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홍종흔베이커리 수지카페 동천동카페 수지데이트 대형베이커리

Favorite Studio 2022. 12. 3.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수지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홍종흔 베이커리입니다!


매일 09:30 - 22:00








홍종흔 베이커리는 수지에 위치한 대형 카페입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로 테이블과 좌석도 많고 루프탑도 있답니다.

주차 자리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홍종흔이라는 분이 대한민국 명장 타이틀을 받았다고 하시네요.

베이커리 내부에도 대한민국 명장 타이틀과 건강하고 정직한 빵에 관한 설명드린 베이커리 곳곳에 걸려 있었답니다.



베이커리 일층에는 빵으로 가득 했어요.
1층에는 좌석은 없고 빵 진열대와 계산대만 있습니다.

얼핏 봐도 빵 종류가 굉장히 많죠 빵 말고도 케익이나 과자, 제과류들도 많습니다.



특이하게 어니언 킹이라는 빵이 있었는데요.
명장의 기 술을 살려서 만든 빵이라고 합니다.
빵 자체는 호두빵이고 생김새는 베이글처럼 생겼어요.
그리고 그 빵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고 양파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예상해보면 양파크림 베이글 같은 느낌이랄까?



짭짤한 식사 대용 빵부터 달콤한 디저트 빵까지 홍종흔 베이커리의 모두 모여있네요.



음료 메뉴 판 입니다. 음료는  1인 1메뉴라고 하네요.

머그잔은 필요 시 미리 말씀해달라고 합니다.
저는 사실 고기를 많이 먹고 온 뒤라 배가 고프지 않아서 빵을 주문하지 않고 커피만 주문했어요.
나중에 사진 보면서 이 블로그 글을 쓰자니 빵을 안 먹고 온게 너무 후회되더라고요.
그냥 사오기라도 할걸...



건물 전체가 다 베이커리 대형 카페이다 보니 카페에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베이커리에 굉장히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돼 있어서 각 층마다 샹들리에가 있어요.



여기는 2 층 내부입니다.
계단으로 올라와서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는데
왼쪽에 테이블과 좌석이 더 많아요.

300x250



오른쪽에는 좀 더 아늑한 분위기의 테이블이 한 세네개 정도 있습니다.
인원이 한 다섯 명 정도 된다면 오른쪽에서 좀 프라이빗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거 같아요.



류프탑 공간입니다.
날씨가 선선하거나 좀 따뜻한 날씨에 루프탑에서 커피 마시면 참 좋을 거 같아요.
탁트인 느낌이에요.



저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꽤 괜찮았어요.

바닐라 라떼 6,500 원



내돈 내산 인증




홍종흔 베이커리 어떠셨나요?
이 베이커리는 체인점으로 다른 지역에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수지 동천동에는 많이 와본 적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이쪽에 맛집과 카페가 많아서 놀러 오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대형 카페랑 테이블과 주차 자리가 많아서 가족모임이나 연말 모임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