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포카페 오로스커피로스터스 신현리카페 신상카페 캠핑감성

Favorite Studio 2022. 11. 2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오포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오로스커피로스터스 입니다!


매일 10:00 - 20:00




 







오로스커피로스터스는 오포에 생긴 신상카페입니다. 진한 그린색이 떠오르는 캠핑 감성 카페에요.
옆에 단풍도 그렇고 가을과 잘 어울리는 벽돌로 지어진 카페입니다. 카페 옆 주차공간도 있어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오로스커피로스터스 카페!
조용한 느낌이라 맘에 들어요.



반려견 동반 가능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오픈이에요.



신상카페답게 가구들도 모두 새 것들이네요.



녹색 식물들과 녹색 인테리어로 컬러감을 더했어요.
화이트, 우드톤이 전체적인 카페의 컨셉이지만 그린색이 더해지면서 뭔가 캠핑감성이 나요.



오로스 이니셜에 산이 그려져있는 걸 봤는데 산 그림이 걸려있었어요.
오로스가 산을 의미하는 단어인가? 싶네요.


메뉴판입니다.
커피, 티, 에이드, 논커피라떼 등이 있고 시그니쳐 메뉴가 몇몇 있었어요.
다른 카페와 다르게 스페니쉬라떼, 크림라떼, 썸머라떼, 미숫가루라떼 등 독특한 음료가 있네요.
그리고 여름에 마시기 좋은 살구에이드와 트로피칼에이드가 있어서 한번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00x250



로스팅카페라서 그런지 핸드드립커피 메뉴도 있네요.
커피에 대해서 잘 알고 조예가 깊으신 분들은 핸드드립 마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직접 블렌드하신 원두도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시즌메뉴로 귤차, 귤라떼, 귤에이드, 귤 카페라떼도 있네요.
무엇보다 시그니쳐디저트인 오로스무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오로스 굿즈들과 원두 커피백
컨셉 잘 정하신 것 같은데 나만 알기 아까운 카페!
라고 생각했는데 잡지에도 소개되었네요? ㅎㅎㅎ


소보로빵과 쿠키, 스콘도 직접 구워 판매 중이신 것 같아요.
주말에는 종류가 많을테니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ㅎㅎㅎ



초록초록한 인테리어 😊😚🌿☘️🌱🪴🍃

 



저는 스페니쉬라떼(6,000원)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스페니쉬라떼는 우유, 생크림, 연유,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커피인데요.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달진않고 바닐라라떼보다는 더 달고 스타벅스 돌체라떼보단 덜 단 느낌이었어요.
매운 음식 먹고 난 뒤나 달달한 음료 땡기는 오후에 마시기 좋은 커피였답니다.




오로스커피로스터스 어떠셨나요?
평일에 가면 카공족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로스팅카페의 원두나 핸드드립 맛보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근처에 인스타로 유명한 스멜츠라는 카페가 있는데 거기 자리 없을 때나 거기보다 조용한 카페 원하는 분들께는 참 좋을 카페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