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바다앞농장 영종도카페 영종도데이트 인천데이트 영종도신상맛집

Favorite Studio 2022. 11. 12.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바다앞농장 입니다.


매일 10:00 - 22:00








바다앞농장은 앞서 포스팅했던 바다앞테이블과 같은 건물에 있는 카페인데요.
2층에 있는데 사장님 같은 분일듯....
2층 전체가 카페랍니다. 😊
창가좌석에서 바다가 보여요.



이쪽이 창가자리인데요.
역시나 여기는 만석!
오션뷰 창가자리를 다들 좋아하셔서 이쪽에 보통 사람들이 많았어요.
우드-화이트톤에 꽃을 더해서 약간 야외 웨딩같기도 한 인테리어 ㅎㅎㅎ



창가 테라스 반대편입니다.
이쪽은 그래도 널럴한 편인데 그래도 주말 2시쯤되면 자리 없더라구요.
인기많음 ㅎㅎㅎㅎ



여기는 포토존
사장님이 인스타감성 좀 아시는듯
여리여리한 원피스 입고 사진찍으면 마치 피크닉 나온 유럽 동화속 주인공
사진찍기 너무 예쁜데 찍지 못했다......
좀 꾸미고 갈걸.. 이렇게 예쁠줄은 몰랐쟈나



2층 전체가 카페라 앉을 자리는 정말 많아요.
낮은 좌석이 많아서 애기들도 좋아하더라구요.



이런건 세상에서 처음보는 디저트
바다앞농장이라더니 카페가 농장컨셉이에요.
우유버섯빵이라고 하는데 마치 땅에서 자란 송이버섯처럼 생겼죠?
진짜 귀여움ㅎㅎㅎ 그리고 진짜 버섯처럼 생겼어요.

우유버섯빵 9,900원


딸기와 각종 과일들이 올라간 디저트들도 있어요. 타르트, 조각케익, 프렌치토스트도 있네요.



그릭요거트와 오트밀도 있는데 이거 못 먹어본게 너무 아쉽....🥲
배만 안불렀다면....




🍈 메론 큰 조각이 통째로 쓰인 메론 케이크도 있었어요. 너무 예쁘죠?
보자마자 이건 먹어야한다....라고 생각 💡
메론은 무조건이다 무조건!



더워서 빙수 먹고 싶었는데 빙수도 있었어요.
15,000원 ~ 17,000원 사이 가격대라 굉장히 비싸긴하지만..............
여러명이 같이 나눠먹으니까 먹을 수 있단 마인드 ㅋㅋㅋㅋ

300x250



망고빙수 너무 귀엽죠?
빙수시키니까 떡, 팥, 견과류, 인절미가루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꿀맛!!

무지개망고빙수 17,000원



메론케이크에는 빵, 메론, 딸기, 과일, 생크림이 겹겹이 쌓여서 잘린 메론 형태를 다 채우고 있었어요.



친구가 찍어준 인스타갬성샷
ㅎㅎㅎㅎ 예쁘다아




추천드리고 싶은게 딸기 치즈 무스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이거
크림치즈가 들어갔는데 저는 무스는 안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

딸기치즈무스케이크 7,900원





바다앞농장 너무 예쁘고 넓고 디저트 종류도 많고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영종도 데이트나 인천공항 온 김에 들르기 참 좋은 카페 같아요.
물론 디저트도 맛있구요!

오션뷰도 즐길 수 있는 영종도 카페로 바다앞농장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