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산 해리단길카페 금송덕미 부산 핫플 해운대데이트 해운대소개팅 부산신상카페

Favorite Studio 2022. 10. 7.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리단길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금송덕미 입니다!


평일 11:00 - 21:00
주말 10:00 - 21:30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금송덕미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2층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쉽기 때문에 팻말을 잘 확인하셔야 해요.



For youth from deokmi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컨시어지 컨셉이어서 컨시어지 덕미라고 쓰여있네요.




2층에 올라오자마자 호텔 컨시어지 컨셉으로 문과 문고리가 꾸며져있네요.




호텔처럼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톤에 검정 우드와 가구로 컬러를 더했네요.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도 호텔 컨시어지 로비같이 꾸며져 있어서 독특했어요.




그리고 금송덕미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릇, 머그컵, 유리잔, 와인/칵테일잔이었어요.
그릇은 파스타 접시나 넓은 그릇은 스테이크나 디저트 그릇으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가장 예뻤던 공간
저는 밖이 너무 더워서 내부에 자리잡았지만 테라스가 정말 예뻤어요.
마치 유럽에 있는 카페같아서 좋았어요.
배치되어있던 식물, 자갈, 돌, 차양 등 모두 유럽 분위기였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찍기도 좋고 데이트나 소개팅하기도 좋겠죠?

300x250





너무 예뻤던 두번 째 공간!
바로 디저트 디스플레이
조각 케익과 디저트들이 전시되어있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모형인데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치즈케익, 무화과 얼그레이 티라미수, 허니 애플 케이크 등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있네요.




저는 배가 불러서 따뜻한 라떼와 로얄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로얄 바닐라 라떼 6,500원
카페라떼 6,000원





금송덕미 컨셉과 MD들 저는 마음에 드네요.
귀여운 컵들 ㅎㅎㅎ
라떼가 맛있었어요. 금송덕미는 커피도 맛있었네요.

카페라떼 6,000원




아이스 로얄 바닐라 라떼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부산 여행하느라 엄청 걷고 지쳤는데 달달한 아이스 로얄 바닐라 라떼를 한모금 들이키니까 당충전이되면서 정신이 확 들더라구요.
그리고 진한 바닐라 향이 나서 마시면서 기분도 좋았어요. ㅎㅎㅎ

로얄 바닐라 라떼 6,500원




내돈내산 인증!





부산 해리단길 신상카페 금송덕미 어떠셨나요?
저는 부산 해운대 핫플을 가본 것 같아서 좋았고 호텔 컨시어지 컨셉이라 독특해서 좋았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라 해운대 데이트나 소개팅으로도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부산 해운대 핫플 해리단길 카페 금송덕미를 여행코스로 추천드리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