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율동공원 카페 브레드팩토리망캄 분당 베이커리 카페

Favorite Studio 2022. 10. 23.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율동공원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브레드 팩토리 망캄 입니다!


매일 09:30 - 22:00


 






율동공원 뒷편에 먹자골목 부근을 조금 지나치면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주말에 늘 사람이 많아서 못 갔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요.
주차 자리가 많은데도 워낙 유명하고 사람도 많아서 주말에는 길가에 주차하셔야 될 것 같아요.



브레드팩토리망캄은 모든 빵에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이랍니다.



문 앞에 다육이도 판매 중이었어요.
이 곳이 햇살이 잘 들어와서 그런지 식물과 꽃이.잘 자라나봐요. ㅎㅎㅎㅎㅎ
통유리창이라 낮에 완전 따스하고 눈부셔요.



대한민국제과기능장 자격증도 있고 2018 대한민국 대표 빵집으로 선정되셨나봐요.



할로윈 데이 맞이해서 카페 내부도 호박이랑 귀신으로 을씨년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 🎃



들어가면 왼쪽에 테이블과 좌석이 있어요.



오른쪽에는 빵과 커피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어요. 옆에 테이블도 3개정도 있답니다.



오른편에 오면 빵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발효빵, 츄로스, 롤케익, 호두과자, 에그타르트, 찹쌀도너츠, 러스크, 치아바타, 통밀빵, 깜빠뉴, 바게트, 소금빵, 마들렌 등 종류가 정말 많아요!

달달한 빵, 쫄깃한 빵, 부드러운 빵 등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소금빵 진짜 유명한가봐요!
판매랭킹 1위라고 하네요.
그리고 쌀 우유 마들렌도 있고 선물 하기 좋게 박스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케익도 판매 중이라 생파하러 가도 될 듯 하네요 ㅎㅎㅎ



샌드위치는 냉장고 쪽에 진열되어 있었는데 종류도 4가지로 다양했어요.
그리고 수제잼도 판매 중이었답니다.



갓 구운 호두과자
맛있어보이죠?
하나라도 사서 먹어볼걸...
다음에는 꼭 호두과자 먹어봐야지!



커피, 수제 청으로 만든 차, 에이드, 차, 스무디, 논커피라떼 등 음료 종류도 다양했어요.

300x250



저는 따뜻한 라떼를 우선 주문했어요.
커피가 꽤 맛있었어요!
빵과 잘 어울리는 커피 ☕️ 😎 💖

카페라떼 5,500원



그리고 소금빵과 츄러스를 골랐어요.
소금빵 2,500원
츄러스 2,200원
배불러도 소금빵은 꼭 먹어줘야죠?
소금빵 여기 꼭 드셔보세요 !!!
쫄깃하고 고소한 버터향이 가득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쫄깃쫄깃한 츄러스! 놀이동산이 생각나네요😚



문 왼편에는 테라스 자리가 있는데요.
와 요즘같이 햇살 좋을 때 테라스에 앉는 걸 완전 추천드려요!!!!
따뜻한 햇살 만끽하기에 너무 좋은 테라스 ☺️😊

숲속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



밖으로 나오니까 귀여운 팬더가 🐼  😆

 

멀리서도 보이도록 랜드마크 같은 간판이!



내돈내산 인증!




안타까웠던게 여긴 밥을 너무 많이 먹고 가지 마세요.....
빵 종류도 진짜 많아서 먹어보고 싶은 건 너무 많은데 배불러서 먹지도 못하고ㅠㅠㅠㅠ
빵순이들은 밥 안먹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점심대신 먹는게 나아요 ㅋㅋㅋㅋ 샌드위치도 있어서 충분하답니다.

여기는 워낙 안먹어본 게 많아서
다음에 또 방문해서 여러 종류 빵 먹어보고 또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빵지순례, 가족단위 모임으로 브레드 팩토리 망캄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