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Lazy mint 레이지민트 서현역카페 분당카페 서현역데이트 분당인스타감성 서현역생일파티

Favorite Studio 2023. 1. 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Lazy mint 레이지민트 입니다.


매일 12:00 - 23:00



 








레이지민트는 서현역 cgv와 가까이에 있는 카페인데요.
러블리한 분위기의 카페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 소개드립니다.
카페 들어가기 전에 포토존이 있어서 인스타 감성샷 찍기 참 좋아요! 😉



모든 음료는 take out 할 시에 20% 할인받을 수 있어요.
서현역 직장인분들은 참고하셔서 꼭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들어가기 전부터 감성 가득한 카페 레이지민트



분위기 있는 조명과 소품들
핑크뮬리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ㅎㅎㅎ



레이지민트는 특이한 구조의 좌석도 있어요.
창가 바라볼 수 있도록 계단식 좌석이 있네요.
사진찍기 좋은 인스타 감성샷 ㅎㅎㅎ



특이하게 투명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어요.
이것도 저는 예뻤어요!
사진찍기 좋음 ㅎㅎㅎ
근데 굳이 소파자리 놔두고 앉을일은 없어서 일단 구경만 했죠.

핑크핑크한 레이지민트

300x250


샹들리에도 있고 엄청 긴 바 테이블도 있어서 자리 이동하면서 사진 찍어도 예쁘겠네요 ㅎㅎㅎ



커텐 있는 공간은 파티룸으로도 쓰이더라구요.
분당에는 공간 대여하는 곳이 거의 없는데 이런 공간 미리 예약해두거나 자리 잡아두고 파티풍선이랑 케익 구매해서 꾸며놓고 잠시라도 파티하는 분위기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간도 넓고 층고가 높아서 레이지민트 저는 아주 만족 만족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춥지만 큐브라떼와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칵테일에 시그니쳐 음료인 말차코히, 마누카허니 라떼 등 특색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네요!




큐브라떼입니다. 너무 귀엽죠?
도라에몽 커피큐브가 있었어요 ㅎㅎㅎㅎ
근데 너무 추워서 커피큐브가 도저히 안녹아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다!
우유 조금씩 부어서 마시면 됩니다. 😊

큐브라떼 7,000원


라떼는 고소하고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라떼 5,5,500원



큐브라떼에 우유 붓기 ㅎㅎㅎ
이런건 꼭 영상 찍고 싶더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귀여운 눈사람 조명
좀 갖고싶다 너? ㅎㅎㅎ
별거 아닌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 🎅




서현역 감성카페 레이지민트 어떠셨나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분위기라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물론 생일파티나 새해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