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정자역 카페 General store 제너럴스토어 인스타감성카페 정자동 커피맛집 신상카페

Favorite Studio 2022. 7. 22.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정자역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General store 제너럴스토어 입니다!


평일 07:30 - 21:00
주말 11:00 - 20:00















제너럴스토어는 정자역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새로 생긴 핫한 신상카페에요.
평일에는 오전 7시 30분에 오픈해서 정자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모닝커피 사러 오기에 좋을 것 같네요.
겉으로 봤을 때 오렌지, 화이트 컬러를 써서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감성 인테리어였어요.












커피 음료도 많고 스무디, 유기농 티, 논커피 음료 등 메뉴가 다양해요.
진저라떼랑 썸머라떼도 있네요.










베스트 셀러 메뉴가 계산대 앞에 별도로 있어요.
오렌지마니에르, 모카몬드, 요거트마니에르 등 처음보는 음료들이 있었어요.
새로운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베스트셀러메뉴 10% 할인 중









내부는 아래와 같아요.
완전 깔끔하죠?
나혼자 산다에 나오는 모던미드센츄리? 그런 느낌의 인테리어 ㅎㅎㅎㅎ
전체적으로는 화이트 컬러로 맞추고
컬러감있는 의자를 배치해서 심심하지 않게 꾸며져 있었어요.
겉으로 봤을 때 엄청 작은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제네럴스토어를 오렌지 컬러로 써놔서 뭔가 미국 패스트푸드점 감성 ㅋㅋㅋㅋ










저는 콜드브루, 오렌지마니에르, 솔티드화이트를 주문했어요.

오렌지마니에르 5,500원
솔티드화이트 6,000원

콜드브루 디카페인 주문했는데 가격 기억안남

우선 저는 솔티드화이트 마셨는데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오렌지마니에르는 오렌지들어간 커피 한창 유행했을 때도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어쨋든 솔티드화이트는 완전 크리미하고 부드러우면서 커피도 맛있어서 강추강추!!


왼쪽이 오렌지마니에르 오른쪽이 콜드브루
왼쪽 상단컵이 솔티드화이트






정자역 감성카페 제너럴스토어 어떠셨나요?

개인적으로 먹어본 음료 중에는
솔티드화이트 추천드려요.
그리고 나중에 가게된다면 저는 모카몬드, 썸머라떼랑 자몽요거 한번 마셔보고 싶네용 ㅎㅎㅎㅎ
베스트셀러 메뉴는 10% 할인 중이니까 참고하시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