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율동공원 카페 스테이 분당 데이트 감성카페 조용한 카페

Favorite Studio 2022. 7. 15. 15: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율동공원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스테이 입니다!


매일 10:30 - 20:00











스테이 라는 카페는 율동공원 푸드파크 부근에 새로 생긴 카페인데요.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고 깔끔해서 제 스타일인데 율동공원 안 쪽에 위치해 있어서 아직 다들 모르시는 것 같았어요.
너무 예쁜데 없어질까봐 두려우니까 널리널리 알려드립니다. ㅎㅎㅎ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 앉아서 커피 마시기가 좋아요.
요즘은 너무 덥지만 8월이 지나거나 저녁에는
이 자리에 앉으면 완전 좋을 것 같아요.










화이트와 우드톤 캠핑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캠핑 분위기도 나네요.
9월쯤에 이런 자리에 앉아서 커피마시면 그으냥 힐링될 것 같은 느낌!! ☺️😚😙










그리고 테라스 자리 정면에는
동굴처럼 뚫려있고 나무들이 우거져있어요.
그 공간을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는데
그 곳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지하 공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1층 내부는 아래와 같아요.
테이블 5개 정도가 있고 혼자 앉아서 일하기 좋은 자리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심플해요.
원두는 2가지로 다크로스팅, 라이트로스팅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케이크도 있답니다.
저는 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고 화장실도 지하에 있어요.










1층보다 지하 공간이 좌석이 훨씬 많아요.
쇼파자리도 있고 단체석도 있어요.










감성존도 있어서 ㅎㅎㅎㅎ
인스타 셀카찍기 좋아요.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감성가득 하고요. ㅎㅎㅎ
배치된 그림은 약간 키치한 느낌
아래 그림은 토이스토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비싼 스피커 ㅎㅎㅎㅎ
여기에서 음악들으니까 뭔가 좋다아 🎶 🎵










은은한 조명과 잘 어울려서 좋았던 공간
여기는 조명을 진짜 잘 활용하신 것 같아요.
비슷한 가구 톤을 배치한 카페가 많은데
조명의 높이, 조도 등을 이용해서 감성적인 느낌을 잘 끓어내신 것 같아요.










갤러리 같기도 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인테리어 진짜 신경 많이 쓰신 느낌 ㅎㅎㅎㅎ











라떼 5,500원 2잔 주문!










컵에도 카페 스테이
컵도 넘 귀여워요.
커피 콩이 T에 그려져있어요.
커피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서 약간 당황했는데
커피 맛이 진짜 좋았어요.
오히려 매뉴가 심플해서 맛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서 꼭 커피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플러스로 너무 좋았던 카페 지하 공간
아까도 잠시 보여드렸지만
뭔가 플랜테리어? 같은 느낌도 있어서 좋았어요.
이끼가 가득한 제주스러운 카페 인테리어 유행이잖아요.
약간 그런 느낌도 받았어요. ㅎㅎㅎㅎ











율동공원 카페 스테이
저는 카페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우선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커피 맛!!!
커피 맛을 기대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라떼가 ㅎㅎㅎㅎ 정말 고소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율동공원 감성 카페 스테이를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