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현역 온앤오프 보드게임 카페 분당 데이트 서현역 가볼만한곳 분당 놀거리

Favorite Studio 2022. 6. 25.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데이트로 가볼만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온앤오프 보드게임카페 입니다!


월~목 13:00 - 24:00
금 13:00 - 새벽 01:00
토 12:00 - 새벽 01:00
일 12:00 - 24:00






 

 

 

 









제가 보드게임 카페가서 게임하는 걸 좋아하는데 서현역에 새로운 보드게임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원래 주말에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1시간씩 기다렸는데 보드게임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그 중에서도 온앤오프 보드게임카페를 방문했답니다.
여기는 건물 지하 1층 전체에 생겼는데
완전 넓고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다른 보드게임카페보다 보드게임 종류도 정말 많고 진짜 쾌적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진짜 좋은게 게임도 다 새 거라서 너무 좋아요.
아시죠? 너덜너덜 안한 새 보드게임 뜯는 맛 ㅎㅎㅎ









온앤오프 보드게임카페에서
인기있는 top10 게임 추천되어 있어서
게임 고르는 거 고민될 때 추천 받기 좋아요. 😁😆










입구에서 들어오면 정면에 카운터가 있어서
자리잡고 주문하시면 되는데
카운터도 심지어 넓어서 좋았어요. 😚☺😙









온앤오프 보드게임카페 요금
평일 2,400원 (시간당)
주말/공휴일 2,700원 (시간당)
무제한 6,000원

청소년 시간당 1,800원 / 무제한 5,000원



무릎담요, 와이파이, 충전기 모두 구비되어 있고
보드게임은 휴대폰으로 QR코드 찍어서
설명들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1인 1음료는 필수
커피, 티, 스무디, 에이드, 탄산음료, 프레츨, 크로플, 아이스크림, 팝콘, 소세지, 나쵸 등
음료와 디저트, 스낵 메뉴가 다양해요.
이래서 보드게임카페가 좋다니까요. ㅎㅎㅎㅎ










요새 인생네컷? 같은 즉석인화 사진이 유행이라서
온앤오프보드게임카페에는 사진 인화기가 있었어요.
스티커사진찍는 곳처럼 선글라스랑 고데기, 거울도 있어서 완전 좋아요!










주문하고 들어가는 길
완전 넓어요.
제가 본 보드게임 카페 중에 가장 큰 규모였어요.
원래 카운터 엄청 비좁고 룸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여기는 널찍널찍해서 숨이 트이는 느낌 ㅎㅎㅎㅎ










그리고 한 켠에는 다락방 스타일 룸도 있음
요즘 MZ세대들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ㅎㅎ
청소년들이 이런 다락룸을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신발벗기 귀찮아서 패스했지만
다락룸마저 아늑하지만 널찍널찍하고 쾌적했어요.










저는 일반 테이블 룸으로 갔어요.










여기는 대체적으로 어둡고 ㅎㅎㅎ
각 룸에 조명이 켜져있어요.
완전 게임에 집중하게 만드는 분위기 ㅎㅎㅎ
음료랑 허니갈릭버터 감자튀김 주문하고
룸에 다시 와서 기다리는 중!










3-4인용 게임으로 추천받은 돌팔이 약장수
와 근데 이거 유튜브로 설명 듣다가 포기함...
처음 설명 듣는데 너무 어려워서 도저히 못따라감
ㅋㅋㅋㅋㅋ 최초 포기 사태









그리고 주문했던 음료가 나왔어요.










허니갈릭버터 감자튀김 ㅎㅎㅎ
완전 살찌는 바로 그 맛 ㅎㅎㅎㅎ
상상하시는 바로 그 맛이랍니다.


허니갈릭버터 감자튀김 4,500원









서현역 온앤오프 보드게임카페 어떠셨나요?
분당 서현역에서 실내데이트하거나 친구들끼리 모일 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새로 생겼고 완전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가장 좋았어요.
제가 가 본 보드게임 중에 지금까지 넘버원 등극!

서현역 가볼만한 곳으로 온앤오프 보드게임카페를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