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 라비스타 la vista 판교 운중동 카페 유럽풍 카페 데이트

Favorite Studio 2022. 7. 2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 운중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 라비스타 입니다!


매일 11:00 - 22:00










카페 라비스타는 판교 운중동에 위치해있어요.
주변에 음식점이 많아서 점심먹고 가기 좋은 위치입니다.
안일옥이라는 음식점 건물 3층에 있어서 안일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바로 가기 좋은 카페에요.









3층으로 올라가니 카페 라비스타 라고 뙇 써져 있네요.










샹들리에로 유럽풍 느낌의 카페입니다.
카페트가 깔려있어서 약간 유럽 궁전에 온 느낌이 들어요.


 









카페 내부 들어오자마자 카운터가 보이고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 있어요.










이곳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
음료는 커피, 라떼, 티, 생과일 에이드, 빙수, 스무디가 있고 디저트는 크로아상과 조각케익이 있어요.


 

 

300x250








카페 내부는 한쪽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유리창 바라보면 넓게 트인 느낌을 받고
곳곳에 샹들리에가 있고 의자들도 유럽 황실 느낌이어서 ㅎㅎㅎㅎ 클래식한 궁전느낌이 나요.
확실히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네요.


밖을 바라보면서 앉는 자리도 있어서 혼자 와도 좋아요









저는 따뜻한 라떼 2잔과 아이스라떼 1잔을 주문했어요.
카페라떼는 6,000원입니다.












유럽풍 카페답게 커피잔도 포트메리온 ㅎㅎㅎㅎ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카페 라비스타네요.
커피맛도 좋았어요.
특히 라떼는 맛있더라!!!
라떼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부드럽고 커피향도 진해요.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카페 라비스타 어떠셨나요?
유럽풍 클래식한 카페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주 맘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다른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훨씬 조용한 분위기여서 북적거리는 분위기 피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