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Think coffee 띵크커피 분당카페 판교 현대백화점 카페

Favorite Studio 2022. 7. 2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Think coffee 띵크커피 입니다!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Think coffee 띵크커피는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4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보통 카페들이 지하에 있는데 이 카페는 4층에 있어요.
Devoe라는 시그니처 블렌딩된 커피 원두를 취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화이트와 블루가 시그니처 컬러인지 카페 내부가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꾸며져 있어요.
4층의 young한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듯해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계산대 중심으로 양쪽으로 나뉘어있고 소파 자리도 있습니다.










Think coffee 띵크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원두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여러 스콘도 있었는데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배 부르지 않았다면 딸기잼과 버터조각이 올라간 스콘을 시켰을텐데...!!!!!










그리고 탄산수와 병음료도 있고
브라우니, 쿠키, 베이글 등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 얼그레이 케이크, 롤 케이크, 에끌레어도 있고 콜드브루도 판매 중이었어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가 여기에도 있다니 ㅠㅠㅠㅠㅠ











베이커리류나 음료 선택하고 여기서 계산 및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스콘과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 둘 중에 하나를 고민하다가 결국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는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죠 ㅎㅎ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그리고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
이거 완전 맛있었어요.
원래도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도 맛있지만 ㅎㅎㅎ 여기꺼 진짜 맛있어요!!! ☺️😚😙


얼그레이 쇼콜라 타르트 7,700원









Think coffee 띵크커피 좋네요.
커피 맛도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예전부터 유명한 건 알았지만 판교 현백에 입점하다니 ㅎㅎㅎㅎ
판교 현백에 있는 카페에 항상 사람이 많은데 Think coffee 는 4층에 있어서 그런지 앉을 곳도 꽤 있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분위기가 MZ세대스러워서
젊은 사람이 된 기분 ㅎㅎㅎㅎ
쇼핑하다가 지치면 커피 마시러 가기도 좋구요.
어쨋든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