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판교 카페 소베뉴 판교 브런치 분당 카페 판교 소개팅 분당 데이트

Favorite Studio 2022. 8. 2.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 소베뉴 입니다!


화 - 일요일 10: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소베뉴는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음식도 먹을 수 있는 카페 & 레스토랑 입니다.
1층에서는 식사 가능하고, 음료만 마시는 손님은 2층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건물 전체가 소베뉴라서 자리도 많고 여유로운 곳이었어요.
차가 없이는 오기 조금 힘들긴 하지만 깨끗하고 모던해서 참 좋았답니다.










소베뉴에는 테라스도 있는데 저녁에 오면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제가 갔던 날에는 너무 더워서 ㅋㅋㅋㅋ 도저히 밖에 앉을 수가 없었던.....ㅋㅋㅋㅋㅋ 가을쯤에 가면 시원해서 참 좋을 것 같네요.










1층입니다.
여기는 식사 손님이에요.
브런치나 점심, 저녁식사가 가능해요.










여기부터는 2층이에요.
음료만 마시는 카페 손님들은 모두 2층에 있어요.
유리창이어서 밖을 내다볼 수 있어 좋아요.
날씨가 도와줘서 사진도 참 예쁘네요. ㅎㅎㅎㅎ










주문은 1층에서 하면 됩니다.










메뉴판이에요.
음료메뉴와 브런치 메뉴입니다.
저녁메뉴나 식사메뉴는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못 찍었어요...아쉽
음료는 1인1음료 주문해야하고,
브런치는 10:30am - 3:00pm까지 주문가능해요.
저는 점심먹고 카페로 온건데 나중에 꼭 브런치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저는 아이스라떼를 주문했고 같이 온 가족들은 따뜻한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카페라떼 6,500원
아이스 카페라떼 6,500원









우연히 갔던 카페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던 소베뉴!
다음번엔 브런치와 식사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고 저녁에 가서 운치있게 테라스에 앉아보고 싶네요.

여기는 판교역 근처가 아니라서 사람들도 덜 붐비고 여유롭게 커피나 식사하기 좋아서 참 좋았어요.
규모도 커서 가족들이나 단체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