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신상라면 리뷰

Favorite Studio 2022. 3. 2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신상라면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바로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입니다.

요즘 신상라면 뽀개기에
재미가 들렸는데요.

풀무원에서도 신상라면이 나왔다고 해서
리뷰하려고 얼른 구매했답니다.

아래 홈플러스 링크에서 구매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홈플러스, 빼는 것이 플러스다.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

구매하기 : http://iryan.kr/t61bait85g


풀무원 로스팅짜장고추기름라면 112G*4입

풀무원 로스팅짜장고추기름라면 112G*4입

iryan.kr




이번 신상라면은 짜장라면이고
면은 제가 좋아하는 건면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순한맛/매운맛이 있었는데
저는 고추기름이 들어간 매운맛을
내돈내산 해봤어요.
너무 기대되는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풀무원의 믿고 먹는 바른 먹거리 원칙

1. 영양균형
2. 동물복지 원료
3. 식물성 원료
4. 최소 첨가물 원칙

이런 풀무원에서 나온 신상라면이니까
조금은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죠?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은
소스를 3번 로스팅하여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름하야 트리플 로스팅 공법이라 합니다.









조리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물 600ml (종이컵 3컵) 를 끓이고
면을 넣고 5분간 끓입니다.

2. 물 30ml 남기고 버린다.

3. 분말스프와 고추기름을 넣고 비빈다.











검정색 봉지에
빨간고추가 있어서
딱 봐도 매운맛인걸 연상할 수 있죠?
패키징 디자인 좀 잘 만든 것 같아요.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한봉지를 뜯어보면 아래 3가지 재료가 들어있어요.

면, 분말스프, 고추기름








면은 건면이라고 했는데
다른 브랜드의 건면과는 다르게 생겼어요.
육안으로 볼 때 그냥 일반 면과 똑같아요.


건면이라고 하는데 일반면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은
짜장소스가 분말소스에요.
장타입이 아니고 분말타입이네요.
분말소스에 파 건더기가 함께 들어있어요.









그리고 고추기름
맨 마지막에 넣는 거 아시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5분간 끓여주세요.
보글보글 잘 익어가는 면











소스를 넣기 전에
물을 약간만 남기고 버려주세요.









먼저 분말스프를 넣어주고
뭉치지않게 한번 저어주세요.








뭉치지 않게 분말스프 넣고 빨리 저어주세요.
소스가 눌러붙을 수 있으니
불을 제일 약하게 줄여주셔야 해요!







짜장소스가 뭉치지 않고
면에 골고루 섞일 수 있도록이요!









가스 불 끄고
고추기름을 넣고 한번 더 비벼주세요.


고추기름 하나로 색깔이 달라지죠?








얼른 접시에 담아서 한입 해줬어요.
생각보다 엄청 매운거에요 ㅋㅋㅋㅋ
맵찔이라..... ㅎㅎㅎㅎ
갑자기 사이드를 추가해봤어요.








너무 매워서 급하게 동원한
삶은 달걀🥚과 오이 🥒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시작
젓가락으로 한웅큼 집어서 냠냠 😋
윤기흐르는 면 보이시나요? ㅎㅎㅎ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은
일단 일반 짜장라면보다
풍미가 좋고 깊은 맛이 나요.

건면은 사실 잘 안느껴지고
생각보다 진짜 매워서
계란후라이나 슬라이스 치즈 1장 올려서
먹으면 진짜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에게는 매울 수 있으니
초록색 순한맛 추천드리고
매콤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오늘도 성공적인 신상라면 리뷰 ㅎㅎㅎㅎ
맛있는 라면 선택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