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리뷰 피코크 추천 이마트 떡볶이

Favorite Studio 2022. 3. 2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피코크에서 나온 떡볶이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피콕분식 국물 떡볶이 입니다.


제가 주로 이마트에서 장을 보기 때문에
노브랜드나 피코크에서 나온 밀키트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피콕분식 국물떡볶이를 발견하게되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2인분 기준 1봉지에 3,980원입니다.











패키지가 맛있어보이죠?
7가지 야채로 소스를 만들었다고 해요.
국산 쌀떡과 한입어묵, 매콤달콤 소스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조리법, 영양정보, 맛있게 먹는 법과
피콕분식 국물떡볶이의 특징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조리법

1. 떡을 개봉하여 찬물에 담그고
    떡을 하나씩 분리한 후 건져냅니다.
2. 팬에 물 200cc, 떡, 소스, 어묵을 넣고 끓입니다.
3. 3분간 끓이며 잘 저어줍니다.












패키지를 열면
플라스틱 박스에 떡, 소스, 어묵이 들어있어요.










조리법에 나와있는대로
떡을 하나씩 떼서 분리하여
찬물에 담가주세요.
한번 물로 헹궈서 씻어주고 물은 버려주세요.











저는 떡볶이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양파 반개와 양배추 1/6 토막을 넣어줄거에요.
둘 다 깨끗하게 씻어서 먹기좋게 채썰어 주세요.










한입어묵이 있지만
한입거리는 아쉬우니까 어묵을 따로 준비했어요.

어묵은 2장만 사용할거에요.
3등분으로 잘라줍니다.











냄비나 팬에 물 200cc나 종이컵 한컵반 넣고
떡을 넣어서 끓이기 시작합니다.










물 끓기 전에 서둘러 액상 소스 넣어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양파 먼저 넣어주세요.










그 다음 바로 어묵을 넣어주세요.












양파가 반투명해지면 서둘러서
양배추를 넣어주세요.










3분간 열심히 끓여주세요.









보글보글
떡볶이는 오래 끓여줘야 맛있어요.
떡에 양념이 베도록 오래오래~~~
사진이랑 영상엔 안담기는데
사실 엄청 빨간색인데 되게 안빨개보이네요.









쨔쟌- 완성
어때 보이나요?
이건 좀 떡볶이다운 비주얼이죠?
먹어보니까 떡도 완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원래 미정당 떡볶이만 사먹었는데
피콕분식 국물떡볶이는 2인분에 3,980원으로
저렴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역시 이마트인가...?
참고로 내돈내산임다 ㅋㅋㅋ













저는 피콕분식 국물떡볶이 만족이었어요 ㅎㅎㅎ
다른 맛잇는 밀키트 떡볶이 추천주시면
한번 먹어보고 리뷰 남기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