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리얼프라이스 새우튀김 하늘푸드 크림&칠리새우 새우덕후의 픽

Favorite Studio 2022. 3. 7.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리얼프라이스에서 출시된
냉동 새우튀김을 리뷰하겠습니다.

리얼프라이스 하늘푸드의
크림&칠리 새우 입니다!

저는 완전 새우 덕후인데
집에서 별의별 새우튀김을 다 해봤는데요.
리얼프라이스 크림&칠리 새우는
크림새우와 칠리새우 모두 맛 볼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을 것 같아 구매해봤어요.

GS Supermarket에서 구매했고
다른 것들이랑 함께 사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그치만 내돈내산입니다.

최적가격이라고 써져있는게
참 눈길을 끄네요 ㅋㅋㅋㅋ
우선 새우니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매해봅니다. ☺😚



뒷면 하단에 조리법이 쓰여있어요








새우튀김과
고소한 크림소스, 매콤한 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 봉지안에 모두 같이 들어있어요.








새우가 400g이라고 써있는데
꽤 많이 들어있어요.
크기 차이가 좀 있는데
큰 조각도 있고 작은 조각도 있네요.



스윗매콤칠리소스와 크림소스






패키지 뒷면 하단에
조리법이 쓰여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히 붓거
175~180도로 가열한 후
냉동상태의 새우를 약불에 4분~4분 30초 동안
뒤집어가며 조리하세요. 라고 쓰여있네요.

저는 귀찮으니까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4분 돌리고 뒤집은 뒤 4분 더 돌려줬습니다.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떨어뜨려서 구워주세요.







4분 뒤에 뒤집어서 다시 4분을 돌려줍니다.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졌네요.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이 빠져서 그런지
유산지를 깔면 기름이 나오고
튀김옷이 찹쌀가루여서
오히려 튀김옷이 축축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윗부분은 아주 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








다 구워져서
지글지글 기름 소리가 나네요 ㅎㅎㅎ








잘 구워진 새우튀김 🍤🦐🍤🦐








자 먼저 매콤칠리소스에 찍어먹어 봅니다.
저는 시중에 달콤한 칠리소스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그래서 좀 덜 느끼하달까요?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ㅎ









튀김옷을 벗겨낸 모습이에요.
새우가 탱글탱글합니다 ㅎㅎㅎ
튀김옷이 꿔바로우처럼
찹쌀가루로 되어있어서
쫄깃거려서 좋아요!!







그 다음은 크림소스!
크림소스는 새콤고소한 맛이에요.
약간 레몬크림소스 그런 맛이었어요.
저는 크림소스보다는
매콤칠리소스가 제 스타일이었어요 ㅎㅎㅎ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크림소스는 아이들이 먹고
매콤칠리소스는 어른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기본 새우여도 좋아했겠지만 ㅎㅎㅎ
맛있었어요.

소스까지 들어있어서 좋았고
후라이팬에 조리하시는 분들은
새우튀김 먼저 데우고
마지막에 소스를 후라이팬에 부어서
아예 같이 볶아도 새우튀김강정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
저렴한 가격으로 크림, 칠리새우
집에서 즐겨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