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신라면 볶음면 신상라면 리뷰 농심 신메뉴

Favorite Studio 2022. 3. 15. 10:2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신상라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신라면 볶음면 입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4개 묶음에 3,980원이었어요.










농심 신라면에 볶음면이 나온지 몰랐어요.
비빔면만 먹어보다가
리뷰들이 꽤 괜찮아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2분만에 조리 가능하다고 하네요.

봉지 뒷면에는
제품 특징과 조리법, 영양정보가
나와있답니다.



한자 매울 신이 적혀있는 어묵이 특징이네요.








봉투를 찢어서 하나를 꺼내봅니다.
조리법은 아래와 같아요.

1.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끓인다.
2. 물을 4스푼만 남기고 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빈다.





조리법에 따라 조리시작!








봉지를 찢어보니
면, 후레이크, 분말스프, 조미유가 있어요.
조리법은 짜파게티와 비슷합니다.



후레이크와 분말스프
볶음면 조미유






볶음면 1봉지에 들어있는 제품들
면과 후레이크 -> 분말스프와 조미유 순서로
넣어주고 비비면 됩니다!









조리법에 따라
끓는 물에 일단 면을 넣어주세요.









그 다음, 후레이크를 넣어주세요.
매울 신 한자가 적혀있는
어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게 바로 신라면 볶음면의 시그니쳐입니다.



 







후레이크 넣어주고 2분간 끓여주세요.
2분 뒤에 물을 4스푼 남기고 버려주세요.









물을 버린 뒤에 분말스프 넣어주세요.









불 끄고 마지막에
조미유를 넣고 비벼주세요.

색깔이 엄청 빨간색이라
진짜 매워보입니다.



아주 빨간 신라면 볶음면








완성된 신라면 볶음면 어떠신가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저 어묵!!
그리고 진짜 빨개서
너무 매워보여서 약간 ㅋㅋㅋ 무섭...



냠냠 먹음직스러워보여요









신라면 볶음면은
엄청 새빨간색인데요.

저는 불닭볶음면보단 안매웠어요.
불닭은 약간 입이 아프게 매운 느낌이라면

신라면 볶음면은 매운맛이 나중에 올라와요.
처음엔 괜찮네 하다가 다 씹고나면
우와 엄청 맵다 이정도??

저는 매운음식을 잘 먹는 편은 아니어서
불닭볶음면은 사실 잘 못먹거든요.
근데 이건 김밥이나 계란이랑 먹으면
그래도 먹을 수 있을 정도여셔 좋았어요.

너무 자극적인 느낌의
매운 맛이 아니어서 좋았고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왜 리뷰가 좋은지 알겠더라고요.
ㅎㅎㅎㅎ 신상라면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어쨋든 여러분께도
신라면 볶음면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