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에어프라이어 치즈볼 추천

Favorite Studio 2022. 3. 1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치즈볼 여러번 집에서 해먹어봤는데
지금까지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이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돌린 치즈볼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1봉지에 7,980원인데
이마트에서 1+1 이라서 구매해봤어요.










첨가물이 없고
100% 자연 모짜렐라 치즈라고 하니까
조금 안심이 되네요 ㅎㅎㅎ
그리고 겉은 빵가루로 되어 있어서
바삭하다고 해요.










포장지 뒷면에
제조일자와 조리법, 영양정보가 있어요.
풀무원 바른먹거리 원칙에
식물성 원료 사용이랑 최소 첨가물,
동물복지 원료사용을 지향한다고 하네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입니다.

1. 에어프라이어를 160도로 예열하세요.
2. 해동시키지 않은 치드볼 5알을 160도에서
에어프라이어로 9분정도 조리해주세요.











10알 넘게 들어있네요.
빵가루 묻혀있는 치즈볼 보이시나요?
바삭바삭해질 걸 생각하니까 두근두근 ㅎㅎㅎ










달라붙지 않도록
5알만 여유롭게 넣어주고
160도에서 9분간 돌려줍니다.










5분정도 돌려주고
뒤집어서 다시 5분정도 돌려줍니다.
터지지 않고 잘 익네요 ㅎㅎㅎ










이정도로 노릇해지면 꺼내면 됩니다.
진짜 바삭바삭해졌어요.
겉바속촉!!! ㅎㅎㅎ









쨔쟌- 치즈볼 완성!
바삭바삭 노릇노릇 하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잘 익어보이니까
반으로 잘라서 치즈 상태도 확인해주고요.










크으-
치즈 녹은거 완전 제대로 ㅠㅠㅠㅠ
완전 뜨겁지만 이럴 때 빨리 먹어줘야죠!!









전 뜨거운 걸 잘 못어서
반으로 다 잘라 먹었어요.
그렇게 해도 치즈 안굳고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역시 풀무원인가 ㅋㅋㅋ 싶었어요.
진짜 웬만한 치킨집 치즈볼보다
맛있었답니다 ㅎㅎㅎㅎ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치즈볼 중 넘버원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조리법도 간편해서
야식으로도 좋고
달콤고소해서 소스없이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답니다!!

자,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