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춘천바른닭갈비 캠핑음식추천 밀키트추천 자취요리 간단요리

Favorite Studio 2022. 3. 23.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춘천바른닭갈비 입니다.

네이버에 스마트 스토어가 있어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3인분 기준 17,900원입니다.
광고 아니고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http://naver.me/xuelPByB

 

춘천바른닭갈비 양념 숯불닭갈비 택배 캠핑요리 음식 : 춘천바른닭갈비

[춘천바른닭갈비] 춘천닭갈비 100%국내산 냉장육 고춧가루 사용 춘천에서 만드는 춘천바른닭갈비

link.naver.com





저는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아서
처음으로 먹어본 닭갈비 밀키트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당






선물받은지 얼마안되서
거의 이틀이내로 배송받았는데요.
스티로폼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서 오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아이스팩 하나와
모든 재료들이 투명봉투에 담아져서 오네요.
딱 봐도 깔끔해보여서
청결도가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매운맛 닭갈비를 선물 받았는데
포장된 재료들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았어요.

양념닭갈비 1KG, 닭갈비소스 100g,
양배추, 고구마, 떡볶이떡, 우동사리






그리고 진짜 마음에 들었던게
춘천바른닭갈비는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닭갈비 1kg - 3인분 기준
닭갈비 소스 매운맛 100g
양배추와 고구마
순쌀떡
우동사리 230g







먼저 저는 양념된 닭갈비와
닭갈비 소스, 순쌀떡을 모두 같이 넣고
끓여주세요.








닭다리살이 조금 익으면
우동면을 넣어주세요.


우동면이 잘 익었어요.






보글보글 우동면 익는 소리
닭갈비 양념이 쏴악 베이는 소리







우동사리가 어느 정도 풀어지면
바로 양배추를 넣어주세요.
양배추를 마지막에 넣는 이유는
저는 양배추가 너무 흐물거리는 것보다
약간 식감이 있는 걸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보글보글 양배추 익는 소리
반정도 익히고 불끄고 뚜껑 닫아주면
잘 익어요!







양배추 익으면 쨔쟌 완성입니다!
국물이 많아보이지만
정말 매워서 싱겁지 않아요 ㅋㅋㅋㅋ
나중에 밥 비벼먹을 수도 있어서
국물 많은게 좋았어요.








춘천바른닭갈비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이라고 했는데
확인해보니 진짜 닭다리살이었어요.

완전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이었고
작은 조각으로 토막내지 않은
큰 닭다리살 덩어리가 그대로 들어있어서
신선도와 신뢰도가 굉장히 높아보였어요.








먹다보니 진짜 매워서
모짜렐라 치즈 뿌려서 같이 먹었는데
대박 😋😋😋👍👍👍👍👍
치즈와 궁합최고
역시 닭갈비는 치즈닭갈비지!









우동면도 쫄깃한 사누끼 우동이라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닭갈비에 우동과 치즈라니 ㅠㅠㅠㅠ
끝장나는 조합이죠?

춘천바른닭갈비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야채랑 소스 다 소분되어 있고
냄비에 익히기만 하면 되서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캠핑음식으로 가져가기에 완전 좋을 것 같고
자취하시는 분들은
간편하게 요리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3인분에 17,900원이면 가성비 좋잖아요.


그럼, 여러분께 맛있고 저렴한
닭갈비 밀키트를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