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사천 백짬뽕 농심 신상라면 맛있는 건면

Favorite Studio 2022. 3. 3. 11: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신상라면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바로 농심 사천 백짬뽕 입니다!

4개입 기준 4,380원에 구매

 

 

아래 링크로 구매 가능해요!

 

홈플러스, 빼는 것이 플러스다.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

 

구매하기 : http://iryan.kr/t61baiaypg 

 

농심 사천백짬뽕 94G*4

농심 사천백짬뽕 94G*4

iryan.kr

 

 


출시된 지 꽤 되었는데
계속 궁금해하다가 이제야 먹어봤어요.
제가 나가사키 짬뽕을 평소에 좋아해서
나가사키 짬뽕라면 나왔을 때도
종종 먹었거든요.

근데 농심 사천 백짬뽕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좀 반가웠어요.



농심 사천 백짬뽕 4개입 - 4,380원
4개입







우선 건면인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또 건면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굴, 새우와 채소로 우려낸 육수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매운 맛이라고 하니
안넘어갈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신상라면이지만 조리법이 간단하네요.
그냥 라면 끓이듯
물이 끓으면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 넣고
면 넣고 4분간 끓이면 된다고 합니다.



사천 백짬뽕 조리법






백짬뽕 봉지를 뜯으면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 분말스프, 건면


딱 봐도 건면이 쫄깃쫄깃해보이죠?







안내된 조리법대로 물이 끓으면
후레이크부터 넣습니다.


후레이크에 파, 버섯 홍고추, 새우가 들어있어요.







그 다음,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2가지 재료를 다 넣고
바로 건면을 넣어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4분간 끓여주세요.
보기엔 나가사키 짬뽕이랑 비슷해보이지만
버섯, 새우 완자 같은
재료들이 큼직하고 꽤 많이 들어있어요.








보글보글 끓는 농심 사천 백짬뽕
면의 탱글함을 살리기 위해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해주면서
차가운 바람 노출시켜주기 ㅋㅋㅋㅋ







드디어 백짬뽕 완성!!!
후레이크 내 건더기 내용물도 풍부하고
면도 탱글탱글하니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건면 보이시나요?
노오란 색에 아주 꼬들꼬들해보여요.
예전엔 꼬들면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엔 퍼진 라면 별로더라구요.

꼬들꼬들한 라면을 좋아하는데
건면이 특히 더 꼬들꼬들한 식감이 있어서
건면 아주 좋아한답니다.



 








국물에 들어간 새우 완자 같은 것도
국물이랑 같이 먹어봅니다.

국물은 살짝 매콤한 맑은 해물탕 맛이에요.
굴 향도 많이 나고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해장라면으로도 좋을 것 같고
빨간 일반라면보다 덜 자극적인 것 같았어요.
그런데 굴 못드시는 분들은
아마 못드시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네요 ㅎㅎㅎ









면 먹다가 김치도 올려서 먹어줘야죠.
라면엔 김치지!!!!









농심 사천 백짬뽕 맛있었어요.
살짝 더 매우면 좋았을 뻔한 느낌도 있지만
ㅎㅎㅎ 대체로 만족합니다.

그리고 건면이라 그런지
배는 엄청 고프진 않는데
약간 출출할 때 먹으면 좋아요.

배고플 때 먹으면 살짝 양이 적을 것 같아요^^;
저는 야식으로 먹어서
너무 배부르지 않고 딱 좋은 느낌이었어요.


간단한 저녁, 야식이나
숙취해소, 해장용으로
농심 사천 백짬뽕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