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교 맛집 거궁 한정식 갈비찜 간장게장 보리굴비 정식

Favorite Studio 2022. 2. 1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광교 한정식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거궁 입니다!

 

거궁

매일 10:30 - 22:00

 

 

 

 

 

 

 

 

 

 

 

거궁은 한정식 체인점으로

이천, 광주, 하남, 마곡 등

다양한 지역에 식당이 있어요.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구성이 좋다는 얘기겠죠?

 

 

 

 

 

 

 

 

거궁은 다양한 한상차림 매뉴가 있어요.

기본 한정식 메뉴가 거한상으로 인당 16,000원이네요.

그 외에 갈비찜, 보리굴비, 간장게장 정식이 있습니다.

 

특정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메뉴 선택권이 있네요.

 

메뉴판이 식당 밖에 있으니

충분히 보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추가 메뉴입니다. 

포장도 가능하네요.

여러 메인 메뉴를 시도해보고 싶다면

추가메뉴 통해서 다양한 메인 요리를

먹어볼 수 있겠어요.

 

 

 

 

 

 

 

 

저는 특거한상을 주문했습니다.

특거한상 25,000원

물컵과 개인용 접시는 테이블 위에

배치되어 있네요.

 

 

 

 

 

 

 

 

 

 

특거한상입니다.

이름 그대로

요리와 반찬이 굉장히 다양하죠?

정말 거한 한상차림이네요.

 

보쌈, 떡갈비, 육전, 잡채, 코다리 등

메인 메뉴와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요.

 

 

특거한상 25,000원

 

 

 

 

 

 

 

감태, 연근, 멸치볶음, 낙지볶음, 육전 등

흔하게 볼 수 있는 반찬들과

귀한 반찬, 메인 요리들이 골고루 제공되네요.

 

 

낙지볶음
양념게장
계란찜
육전

 

 

 

 

 

 

 

보쌈, 떡갈비, 코다리 양념구이도 나오고

갓 지은 이천 돌솥밥과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사진만 봐도 푸짐함이 느껴지죠?

양도 푸짐하지만 음식 맛도 정말 좋아요.

 

 

 

 

 

 

 

 

 

 

 

거궁은

음식 가짓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가 좋았던 곳이었어요.

 

메인 메뉴로

고기와 해산물 모두 있어서

간장게장, 떡갈비, 갈비구이 등

개인 선호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어른들 모시고 갈 한식당을 찾는다면

거궁을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