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현역 비율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와인바 소개팅 데이트

Favorite Studio 2022. 2. 18.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비율 BIYUL 입니다.

비스트로&와인바에요.

 

비율 BIYUL

매일 17:00 - 02:00

일요일 휴무

 

 

 

 

 

 

 

 

 

 

 

 

 

서현역에서 분위기 있는 맛집을

찾아보다가 비율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주말에 가려고 하다보니까

아무래도 예약을 해야겠다 싶어 봤더니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참고로 내돈내먹입니다.

 

 

http://naver.me/52Myd8XY 

 

비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건물 뒷편에 입구가 있으니

뒷쪽 골목으로 오셔야 합니다.

간판이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바로 입구가 보여요. 

 

 

 

목, 금요일에 점심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맥주, 와인, 위스키, 샴페인 등 다양한 주류 판매

 

 

 

 

 

 

 

음식점 입구가 없을 것 같지만

주차장 입구 옆에 비율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와인과 샴페인 병이 진열된 것을 보니

Bistro & Wine 이라고 적힐 만하네요.

 

입구부터 느낌있는 분위기 ㅎㅎㅎ

아늑한 어둑어둑한 이런 분위기 좋아

 

 

 

 

 

 

 

 

 

춥지 않은 날에는

테라스 자리에서 와인한잔하면분위기 터질 것 같아요.없던 마음도 생길 것 같은 분위기 ㅎㅎㅎ썸남썸녀들은 주목하세요!!!바로 여기라구요 여기!!!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분위기

 

 

 

 

 

 

 

 

비율 내부에는 테이블이 8개가 있었어요.

좁은 장소지만

어둑어둑한 레스토랑 내부를

각종 조명이 밝혀줘서

뭔가 느낌있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저 커튼 자리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데

이미 예약된 것 같았어요.

너무 예쁘죠?

사진찍기 딱 좋아요.

 

거리두기 인원제한이 풀리면

커튼 자리 테이블 2개 예약해서

파티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앉은 자리

핑크뮬리와 조명하나로

이렇게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너무 예뻐요.

그리고 기본 안주로 주는 이 프레첼 과자 🥨

왜 이렇게 맛있는거니?

 

 

과자 너무 맛있자나 🥨🥨🥨

 

 

 

 

 

 

 

메뉴판입니다.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플래터, 감자튀김, 빵, 스튜 등

메뉴가 다양해요.

 

그리고 제 사랑 한라토닉과

맥주, 보드카, 위스키, 데킬라 등

와인 외에도 다양한 주류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와인바 답게

와인 메뉴판은 따로 있어요.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술알못이라 다 찍진 않았지만 

와인 메뉴만 4페이지가 넘는 것 같아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샴페인,

프리미엄 맥주 등 다양했어요.

 

와인 종류에 따라서 글라스로 판매하는

종류도 있었답니다.

 

 

 

 

 

 

 

 

 

저는 그린 샐러드, 트러플크림리조또,

수비드항정 스테이크, 봉골레를 주문했어요. 

총 57,000원이었어요.

 

 

그린 샐러드 7,000원
트러플 크림 리조또 16,000원
봉골레 16,000원
수비드항정 스테이크 18,000원

 

 

 

 

 

 

 

 

전 수비드항정 스테이크, 봉골레,

트러플크림리조또 모두 맛있었어요.

 

정말 3가지 메뉴 모두 강추강추드려요.이런 맛집을 왜 이제야 알았지?그리고 셋 다 맛있는 집은 또 처음이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진짜 비율은 절대 후회안하실거에요!!!추천 또 추천드려요.분위기 맛집 + 진정한 맛집 인정 👍 

재방문 의사 200%

 

그리고 분위기가 아늑하고

적당히 어두워서

조명빨도 받을 것 같고 너무 좋았어요.

 

예뻐보이고 싶은 소개팅이나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레스토랑, 와인바에요.

네이버 예약도 되니 더할 나위 없죠?

 

오늘은 분위기 맛집 비율을 추천드리면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