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판교 카이센동 히카루후 아브뉴프랑 맛집

Favorite Studio 2022. 2. 11.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카이센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히카루후 입니다!

 

히카루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히카루후는 판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카이센동, 일식 맛집이에요.

 

판교 아브뉴프랑 2층 이춘복참치 바로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카이센동 전문점이라 그런지

식당 외관부터 깔끔하네요.

 

문 앞에는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걸 수 있고

매뉴판도 있어서 웨이팅하면서

메뉴 고르실 수 있어요.

 

 

 

 

 

 

 

 

 

가게 문 앞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지인 중에 회를 못드시더라도

부타동, 차슈동처럼 돼지고기 덮밥이 있으니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저는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오픈시간에 맞춰와서

아직 웨이팅이 없었어요.

근데 식당 내부가 크지 않아서

조금만 늦어도 금방 웨이팅이 생겨요.

 

 

 

 

 

 

 

 

히카루후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전화주문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포장해서 가시는 손님이 많아서

직원들이 엄청 바빠보였어요.

 

오후 3시 - 5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므로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일식집다운 커튼

 

 

 

 

 

 

 

가게 내부를 다 찍지는 못했지만

7~8개 테이블이 있어요.

11시 30분에 도착했는데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직원분 안내를 받고 들어가면

테이블 위에 메뉴판이 있어요.

카이센동 종류 3가지와

연어 덮밥 종류 3개,

돼지고기 덮밥 종류 2가지와 장어덮밥, 

성게알 덮밥과 참치 사시미 덮밥이 있어요. 

 

그리고 덮밥에 올라가는 회는추가요금 내고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일식집답게사케와 음료들이 있습니다.

 

 

 

 

 

 

 

 

 

저는 카이센동 2개와

장어덮밥인 아나고동 1개를 주문했습니다.

 

 

아나고동 15,000원
카이센동 18,000원

 

 

 

 

 

 

 

 

우선 아나고동을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김, 생강, 오이는 다른 메뉴도

공통적으로 나오는 반찬이고

계란말이와 단무지는

아나고동에만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그런데 특히 오이가 진짜 맛있어요.

저 노란 소스가 참깨유자소스인데

오묘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상큼한게 입가심되는 것 같았어요.

 

 

 

 

 

 

 

 

 

자 그럼 이제부터

카이센동에 나오믄 밑반찬을 보여드릴게요. 

 

 

간장
생강
된장국
백김치
김과 오이

 

 

 

 

 

 

그리고 튀김

이건 오징어 튀김인지 어묵튀김인지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질겅질겅한 느낌이 아니고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그리도 카이센동

제가 카이센동을 주문했기 때문에

가장 마지막 순서에요 ㅎㅎㅎㅎ

비주얼부터 예쁘죠?

 

싱싱하고 두툼함 7종류의

회가 밥 위에 올려져있어요.

 

 

카이센동

 

 

 

 

 

 

 

7 종류의 회가 각각

무엇인지는 사실 알진 못하지만 😅

다른 방법으로 먹어봅니다.

 

와사비와 간장에 찍어무순과 함께 먹어보기도 합니다.

 

 

 

 

 

 

 

 

 

참치는 간장, 와사비에 찍어

김에 싸먹어 보기도 했어요.

 

 

참치 뇸뇸

 

 

 

 

 

 

 

구운 연어는 이미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거나 밥 아래 있던 양파와

함께 먹어봤어요. 

 

그 외에 생연어, 생새우 등

여러 종류의 생선회가 있었어요.

 

 

구운 연어 살살 녹는다 녹아
내사랑 생새우 🦐
색상부터 남다른 생연어

 

 

 

 

 

 

 

 

쨔쟌 내돈내산 인증!

 

 

 

 

 

 

 

 

 

 

히카루후는 처음 가봤는데

카이센동치고 적당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 카이센동 먹었는데

생각보다 회도 신선하고 두툼해서양이 많게 느껴졌고밥도 정말 많이 주셨어요.

 

그리고 생선회 못드시는 분들과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좋았네요.

 

다음번에 또 와서

우니동이나 부타동같은 메뉴를 꼭 먹어보고 싶어요.

카이센동 맛집 히카루후,

깔끔한데 배도 부르고

느끼하지 않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점심 메뉴로 깔끔한 일식,카이센동, 아나고동을 맛볼 수 있는 히카루후를 추천드리면서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