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가츠동 맛집 연남토마 연어덮밥 맛집

Favorite Studio 2022. 2. 19. 11: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는 연남동 맛집으로 본점은

연남동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바로 연남토마 입니다!

 

매일 11:30 - 21:30

라스트오더 20:30

 

 

 

 

 

 

 

 

 

 

 

 

 

 

연남토마는 연남동을 시작으로

강남역, 성수동, 북촌, 가로수길 등

여러 지역에 위치해있어요. 

유명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우연히 강남에 가게 되서

방문해봤어요.

 

하얀색 건물에

식당 외부부터 깔끔해서

눈에 띄어요.

 

 

 

 

 

 

 

 

 

 

깔끔깔끔

가츠동 맛집이지만

뭔가 카페같은 인테리어입니다. 

식당외부에 메뉴 입간판도 보이네요.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해요.

엄청 넓진 않지만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었어요.

점심시간보다 약간 늦은 시간에 갔는데

줄 설 정도는 아니었고 테이블은 어느정도

차 있던 상황이었어요.

 

흰색 벽에 초록색 식물로 포인트를 준 게

인테리어 컨셉인가봐요.

확실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깔끔 모던하고 밝은 분위기었어요. 

 

 

 

 

 

 

 

 

 

 

자 그럼 이제 메뉴판이에요. 

가츠덮밥, 새우튀김덮밥, 믹스덮밥,

연어덮밥, 야끼니꾸덮밥 등등 이 있고

소고기치즈가츠가 시그니쳐 메뉴 같았어요.

파스타와 샐러드도 있어서

데이트나 소개팅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소고기치즈가츠를 주문할까 라는 생각에

메뉴 고민을 엄청 하다가

새우튀김덮밥과 야끼니꾸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연남토마 본점은 연남동이에요. 여러 체인점이 있습니다. 
다음번엔 소고기치즈가츠를 꼭 시도해봐야겠어요!

 

 

 

 

 

 

 

 

 

주문을 하면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새우튀김덮밥과 야키니쿠동이에요.

 

 

 

 

 

 

 

 

 

 

 

아주 정갈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정말 배불러요.

색감이 참 예쁘죠?

 

 

야키니쿠동 14,000원
새우튀김덮밥 12,000원

 

 

 

 

 

 

 

 

촉촉 새우튀김덮밥

 

 

 

 

 

 

 

 

 

부드러운 야키니쿠동 

 

 

 

 

 

 

 

 

 

새우튀김덮밥 속 촉촉한 계란과

통통한 새우튀김이에요.

 

엄청 획기적이진 않지만

촉촉한 계란이 맛있었어요.

 

 

 

 

 

 

 

 

 

 

 

 

야키니쿠동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밥에는 고기 양념과 양파, 생강이

들어가 있어서 비벼 먹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새우튀김덮밥 12,000원과

야키니쿠동 14,000원을 주문해서

총 26,000원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키니쿠동이 더 맛있었네요.

다음엔 소고기치즈가츠와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네요. 

 

강남역에서 깔끔하고 모던한 맛집을 찾으시려면

연남토마에서 점심 한끼 하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