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복궁역 술집 내자살롱 광화문 한옥 술집 레트로감성

Favorite Studio 2022. 2. 5. 15: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 레트로 분위기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내자살롱 입니다!

 

 

내자살롱

월-토 16:00 ~ 02:00

일요일 휴무

 

 

 

 

 

 

 

 

 

 

 

 

 

경복궁역에 숨은 맛집이 많더라고요.

이렇게 맛집, 카페, 펍, 와인바가

많았다니 너무 놀랐어요.

 

그 중에서도 내자살롱은

레트로풍 술집인데요.

 

한식 안주들이 많아서

가격도 저렴하고 

2차, 3차로 간단히 가기 좋은 곳이에요. 

 

 

꼬마전구로 아늑한 분위기

 

 

 

 

 

 

 

내자살롱은 옛날 포차느낌이 나요.

소박하게 소주 한잔 하기 좋은 곳이고

2000년대 감성 노래도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유일하게 마시는

한라토닉을 파는 곳이었어요!!!😅🤭🤩😁

 

 

 

 

 

 

 

 

 

 

레트로 감성으로 

내자살롱 메뉴우

 

 

한라토닉 셋-뚜
와인도 판매중 

 

 

 

 

 

 

 

 

안주가 대박

떡볶이, 계란말이, 모듬전, 골뱅이무침,

노가리, 쥐포구이, 어묵탕, 부대찌개 등

아주 친숙한 한식 안주입니다.

 

저는 한라토닉과

짜계치, 해물 짬뽕탕을 주문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물 짬뽕탕과 짜계치,

그리고 한라토닉이 나왔어요.

 

 

해물 짬뽕탕 19,000원
한라토닉 15,000원
짜계치 10,000원

 

 

 

 

 

 

 

한라토닉 짠짠-

한라토닉 제 스타일 ㅋㅋㅋㅋ

그러나 한라산 비율은 거의 2방울 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거부감 덜 느끼는 술이에요.

 

저는 술 냄새를 맡으면 독한게 느껴져서

거부감이 딱 느껴지거든요.

근데 한라토닉은 냄새가 안나서

거부감도 없는 것 같아요.

 

 

 

 

 

 

 

 

 

 

 

내자살롱은 다른 와인바에 비해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고급진 분위기의 술집은 아니지만

소박하게 소주한잔 마시거나

친구들끼리 가볍게 한잔 하러 가기 좋은

술집이었어요.

 

한식 스타일 안주와

90년대 레트로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께내자살롱을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