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암동 계열사 서울 3대 치킨 옛날 후라이드 치킨 맛집

Favorite Studio 2022. 2. 4. 11: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울 3대 치킨 맛집 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부암동 계열사 입니다!

 

매일 12:00 - 23:00

월요일 휴무

 

 

 

 

 

 

 

 

 

 

 

 

 

부암동 계열사는

몇년 전 친구 소개로 처음 가보고

꽂혀서 지인들 데리고 여러번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찾은 맛집이에요.

 

그동안 TV 출연도 많이 했고

요즘은 놀면 뭐하니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SBS 생활의 달인에 치킨 맛집으로 소개되었고

사장님이 치킨의 달인으로 선정되셔서

식당 외부에 명패가 걸려있었어요.

 

그리고 블루리본은 대체 몇 번을 받으신건지여기저기 온갖 매체에서 인정받은 맛집이랍니다. 🙊🙊👍👍

 

 

 

 

 

 

 

 

 

391-3566 으로 전화하시면

포장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말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주말 저녁 웨이팅이 길 때

식당 문 앞에 웨이팅 리스트와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미리 메뉴 생각해두시고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 ㄱㄱㄱㄱ하세요.

 

 

 

 

 

 

 

 

 

저는 토요잉 오후 4시쯤에 갔는데

1층은 만석이었어요.

그래서 지하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애매한 시간에 가야 웨이팅없이

앉을 수 있다는거 ㅋㅋㅋㅋ 기억하세요.

 

 

 

 

 

 

 

 

 

1층은 차마 찍을 수가 없었고

지하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지하 분위기 좋네요. 몇년 전까지만 해도 리모델링 전이어서낡고 오래된 치킨집 느낌이었는데지금은 아주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출연하셨던TV  프로그램 이름들이 걸려있었어요.놀면 뭐하니, 유퀴즈, 생활의 달인, 테이스티로드, 수요미식회 등등정말 많이 출연하셨네요.

 

 

지금까지 출연한 tv 프로그램들

 

 

 

 

 

 

 

웨이팅이 없어서 밖에서 정하지 못하고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정했답니다.

 

후라이드, 골뱅이국수(소),

제주 위트 에일, 제주 펠롱 에일을

주문했습니다 . 

 

 

제주 맥주 주문 시 가습기 증정 이벤트

 

SMALL

 

 

 

 

 

음식을 주문하면

양념 소스, 소금, 무를

기본 세팅으로 주시네요. 

 

 

 

 

 

 

 

 

쨔쟌-

후라이드 치킨과 골뱅이 국수가 나왔어요.

이렇게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치킨 보이시나요?

아주 얇은 튀김옷에

진짜 옛날 후라이드 치킨 비주얼이에요.

감자도 웨지형태로 썰어서 같이 튀겨나와요.

 

겉은 세상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아주 촉촉해요. 

 

 

후라이드 20,000원

 

 

 

 

 

 

 

먹다가 심심해지면

닭가슴살을 찢어서 양념에 찍어먹어요.

 

양념소스는 우리가 아는그 대표적인 옛날 양념치킨 소스 맛이에요.맛있어 맛있어 ㅎㅎㅎ 😆 👍 

 

 

 

 

 

 

 

 

 

초딩때 동네에서 치킨 시켜먹으면

항상 감자를 이렇게 치킨이랑 같이

튀겨서 줬는데 옛날 생각나네요.

 

감튀는 사랑입니다.

튀김 is 뭔들 ㅋㅋㅋㅋ

튀김은 무조건 맛있죠!

 

 

포슬포슬한 감자튀김
감자도 양념에 찍어먹으면 그으냥 최고👍 

 

 

 

 

 

 

 

골뱅이국수(소)

 

계열사 골뱅이 국수는 특이합니다. 다른 음식점의 골뱅이 소면과는 다르게국수에는 참기름과 깨 그리고약간의 골뱅이 국물로 양념되어 있어서국수가 빨간색이 아니에요.

 

그리고 골뱅이와 야채에만

빨간 양념이 되어있어요.그래서 국수랑 골뱅이, 야채를 섞지 않고따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국수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아요.

소자 시켰는데도 참 많았어요.

 

그리고 골뱅이는

오이, 야채, 양파, 배와 함께 버무려져 있어요.

양념이 아주 매콤달콤 맛있어요.

 

 

매콤달콤 맛있는 골뱅이

 

 

 

 

 

 

 

 

그리고 제주 맥주

저는 알쓰지만 냄새는 맡아봤어요.

개인적으로 제주 펠롱 에일은 향긋하고 상큼 달달한 향이 나요.위트 에일과는 확연히 다른 향이 나요. 

 

진짜 향이 너무 좋아서이건 맛있을 것 같은ㅋㅋㅋ 기분....

 

친구에게 물어보니 제주 펠롱 에일이

더 달달하고 향긋한 맛이라고 했어요. 

 

달달한 술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주 위트에일 8,000원

 

제주 펠롱 에일 8,000원

 

 

 

 

 

 

 

 

부암동 계열사 치킨은

역시 많은 TV 프로그램에 소개될 만큼

겉바속촉한 치킨의 맛을 아주 잘 유지하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요즘 너무 많은 치킨 신메뉴가

생겨나서 그런지

저는 이런 옛날 후라이드 치킨이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계열사는 부암동에 본점이 있지만

논현동, 고덕동에

프랜차이즈가 생겨날 만큼

유명해지고 인정받는 맛집이에요.

 

옛날 후라이드 치킨이 그리우신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