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요녀석 필라프&파스타 후기 배달의 민족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Favorite Studio 2022. 1. 2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배달 전문 음식점인

요녀석 필라프&파스타 를 리뷰하겠습니다. 

 

 

요즘 배달 음식은 일주일에 3~4번은 먹는데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보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요녀석 필라프&파스타 라는 배달 음식 전문점을

알게 되었어요.

 

메뉴를 보니까 서가앤쿡 메뉴랑 비슷했어요. 

서가앤쿡 안간지 굉장히 오래됐는데

반가워서 한번 시켜보자는 생각으로

주문했답니다.

 

 

 

 

 

 

 

 

 

 

 

단품 메뉴도 있지만

1인 세트 메뉴, 2인 세트 메뉴,

가족 세트가 있어서 

메뉴 고민을 덜 수 있었어요.

 

시그니쳐인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는 꼭 먹어줘야죠!

 

 

 

 

 

 

 

 

 

혼자 먹어도 맛있는 걸 먹을거다

먹으면 행보카니까!!!

저는 도전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도전 1인세트 목살 + 샐러드 1개 25,900원

 

메인메뉴로 새우필라프를 선택했어요.

새우는 내 사랑이니까🦐❤🧡

그리고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를 선택했답니다.

 

 

 

 

 

 

 

 

 

 

배달 전문 음식점이라 그런지

배달이 굉장히 빠르네요.

요녀석 필라프&파스타의

요녀석은 요리하는 녀석의 줄임말이었네요 ㅎㅎㅎ

 

 

 

 

 

 

 

 

 

뚜껑 오픈하기 5초전

세상 설레는 이 짧은 순간

 

 

 

 

 

 

 

 

 

 

뚜껑을 열어보니 쨔쟌-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새우필라프,

샐러드, 소스, 김치에

리뷰 이벤트로 받은 코울슬로까지!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다...🤤🤤🤤

 

 

 

 

 

 

 

 

 

 

먼저 목살스테이크.

고기, 마늘, 새송이 버섯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서 왔어요.

약간 돼지 냄새가 나긴 하는데

바베큐 소스를 주셔서그거 찍어먹으면 괜찮아요.서가앤쿡은 소스를 부어서 주잖아요.부어서 먹으면 괜찮아요.

 

 

 

 

 

 

 

 

 

그리고 샐러드

샐러드는 뭐 맛없기 어렵죠.

소스도 부어져서 도착해서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새우필라프.

치즈가 위에 올려져있어요.

또 먹고 싶다 너무 먹음직...제가 새우를 좋아해서새우 조금 주면 되게 섭섭한데여기는 아주 왕새우를 많이 넣어주셨어요. 새우 때문이 아니더라도 필라프는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생각해보니 음식점 이름이요녀석 필라프&파스타 잖아요.여긴 필라프 맛집이었어..!!! 엉엉필라프가 시그니쳐였어!!!!

 

 

 

 

 

 

 

 

 

청포도 에이드

제가 또 청포도를 사랑합니다.

여기는 에이드 시럽이 아래에 깔려있으니

꼭 휘휘 저어드세요.

저는 잘 안저었다가 아래에 시럽이 너무 깔려있어서

탄산수 부어서 먹었어요.

 

 

 

 

 

 

 

 

 

 

요녀석 필라프 & 파스타는

외식하기는 시간이 없거나

점심 배달시키려고 하는데

필라프나 파스타 메뉴 먹고 싶을 때주문하기 좋은 배달 전문점인 것 같아요.

 

 

필라프와 파스타 외에도

리조또, 버팔로윙, 버팔로봉, 

감자튀김, 새우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