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Favorite Studio 2022. 1. 18. 11: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고추바사삭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출시된 지 꽤 되었지만

그 많은 치킨 브랜드와 종류 중에

제가 자주 먹는 치킨 중 하나입니다. 

오븐에 구웠다니까

다른 치킨 보다 더 살찔거라는

헛된 희망과 좀 가벼워진 죄책감과 함께

주문했답니다 하핫

 

 

고추바사삭 + 콜라 19,000원

 

 

 

 

 

 

 

 

 

 

끄앗

따뜻한 고추바사삭 ㅜㅜㅠㅜ 🍗🌶🤤

청양고추를 갈아서 넣었다고 한거 같은데...

고추바사삭은 엄청 맵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아요.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한입 베어물었을 때

기름기가 쭉 나오지 않아서

죄책감 덜한 치킨이랍니다 ㅋㅋㅋㅋ

 

 

 

SMALL

 

 

 

 

 

 

그리고 딸려오는

마블링 고블링소스

마블링소스는 체다치즈 색깔이고

고블링소스는 더 진한 주황색이에요.

 

 

 

 

 

 

 

 

 

 

우선은 소스없이

고추바사삭 본연의 맛을 느껴봅니다.

소스없어도 간이 잘 되어 있고

매콤해서 진짜 맛있어요.

 

 

닭가슴살도 촉촉쓰...🤤

 

 

 

 

 

 

 

 

 

마블링소스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스리라차와 마요네즈가 섞여있다고 해요. 

제가 또 스리라차 마요를 좋아합니다. 

집에서 따로 구비해서 먹을만큼요!!!

역시나 저는 두 소스 중에 마블링 소스가 더 좋더라구요. 

적당히 매콤해서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그리고 고블링소스

고블링소스는 마블링소스보다 더 진한 색이고

더 되직한 질감이에요.

먹자마자 멕시코맛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나다를까 멕시코산페퍼가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아마 향신료에 민감하신 분들은

고블링소스 보다는 마블링소스가 잘 맞으실 거에요.

 

 

 

 

 

 

 

 

 

 

아무튼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유명한 만큼 맛있는 치킨이랍니다.

 

매콤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거고

 

심플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요즘 막 양념 덕지덕지 사이드 많은 치킨들이 있잖아요.

근데 저는 그런 메뉴보다는 아무래도

후라이드 베이스의 치킨에 손이 가더라구요.

 

굽네 고추바사삭은 후라이드인데 매콤하고

그치만 양념치킨은 아닌

그런 맛이어서 좋았어요.

 

 

 

어쨋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