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분당 야탑역 맛집 매화양꼬치 양갈비 양다리구이

Favorite Studio 2022. 1. 8.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야탑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매화양꼬치 입니다!

 

 

매화양꼬치

매일 11:00 - 21:00

 

 

 

 

 

 

 

 

 

 

 

 

매화양꼬치는 야탑역과는 거리가 좀 있어요.

그리고 주차공간도 사실 많지 않아서

유료 공영주차장 사용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게 좋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종종 가는 이유는

그만큼 맛있고 서비스가 진짜 좋답니다.

 

 

 

 

 

 

 

 

 

내부에 테이블과 좌석은 충분합니다.

저는 오픈시간 11시에 맞춰와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이근처는 사실 저녁에 사람이 많은

음식점이 즐비한 거리에요.

 

 

테라스자리도 있어서 단체석으로 좋아요 

 

 

 

 

 

 

 

자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양고기 맛집이라 양고기 메뉴도 많고

여기 단골이신 분들은 양다리구이나 양갈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여러명이 같이오면 양다리구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마라샹궈, 마라룽샤 등 마라요리도 다양해요

 

 

 

 

 

 

 

 

 

쨔쟌-

테이블위엔 세상 설레게하는 양꼬치 구이 기계가 있어요

 

 

 

 

 

 

 

 

 

쯔란과 향신료, 소금

맘껏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어요.

개인접시에 조금씩 덜어먹어요.

 

 

 

 

 

 

 

 

 

주문하면 기본찬인

양파장아찌, 땅콩볶음, 짜사이가 나옵니다.

 

 

 

 

 

 

 

 

 

저는 양꼬치 3인분과 계란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거의 바로 숯과 양꼬치가 나와요.

흐음 양 많은거 보이시죠?

양꼬치집 중에 여기보다 양 많은 곳 본적이 없어요 ㅋㅋㅋ

 

 

 

 

 

 

 

 

 

양꼬치를 끼우고 기계를 켜주면

알아서 돌아가면서 익잖아요.

이 기계 누가 발명했는지 그분 정말 최고 👍👍👍

양꼬치집에 기여도 2000000% ㅋㅋㅋㅋㅋ

진짜 엉꼬치는 직접 고기 굽지 않아도 되서 넘 좋아요 😀 

 

지글지글 익어가는 양꼬치 감상하시죠-

 

 

 

 

 

 

 

 

 

다 익었을땐 모다?

얼른 한꼬치 선점하는거다아-

크으 ㅋㅋㅋ 안타고 잘 익었죠?

 

 

SMALL

 

 

 

 

 

 

 

잘익은 양고기를 꼬치에서 뺀 다음,

쯔란을 묻혀서 한입에 냠냠 😋

 

 

 

 

 

 

 

 

 

먹다가 느끼해지면

양파절임? 양파장아찌를 한입 해줘요.

그럼 또 세상 처음 먹는 것처럼

다시 리셋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하핫

 

 

 

 

 

 

 

 

먹보한테는 또 고기만 먹으면 식사가 아니라서

계란볶음밥을 먹어줘야해요.

고슬고슬한 밥에 기름 코팅한 윤기 좌르르르르르ㅡㄹ

계란볶음밥조차 맛나는 이곳 ㅋㅋㅋ

손맛 뭡니까 정말 ㅎㅎㅎㅎ

 

 

 

 

 

 

 

 

 

제가 아까 매화양꼬치는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가 진짜 좋다고 했는데

여기보세요!

서비스로 나온 가지튀김 🍆 과 양탕 🍲 입니다.

양꼬치집에서 가지튀김 서비스로 주는 곳 보셨어요?

그게 바로 여기랍니다!!!!

여기 안없어지게 해주세요 흑흑 

진짜 최고 맛있고 서비스 짱짱맨

 

 

양탕은 먹다가 짝었어요 흑흑😅

 

 

 

 

 

 

 

 

 

지난번에 갔을때는

여러명이 가서 좀 많이 주문했었거든요.

 

양갈비, 꿔바로우, 온면 등등 더 주문했었는데

다 맛있고 양도 진짜 많았어요.

진짜 배터질뻔 ㅋㅋㅋㅋ

 

양갈비도 진짜 맛있었는데

같이 간 지인들이 양고기에 익숙하지 않아서

양꼬치만 주문했답니다 헤헤

 

근데 양갈비도 꼭 드셔보세요.

약간 더 촉촉하고 양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많이 시키면 진짜 다양한 서비스 주세요.

옥수수튀김? 이런 것도 주시고

가끔은 요리 메뉴 맛보라고 주시기도 해요.

 

진짜 여긴 찐맛집이니까

긴가민가하지마시고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강추강추 또 강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2022년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