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배달음식리뷰] 반미샌드위치 엔제리너스

Favorite Studio 2021. 9. 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배달음식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평소에 반미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엔제리너스 반미 바게트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이 되라구요.

신나서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중 제일 맛있었던 에그마요를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는데 저는 에그마요 단품 3개시켜서 가족끼리 나눠먹었어요.

4개 시키려다가 1개가 꽤 컸던 걸 기억하고 욕심 내려놓기 헤헤

아메리카노는 보통 집에서 핸드드립으로 내려먹고, 라떼는 종종 시켜먹거든요.

세트에 라떼로 변경이 안되서 흑흑 😭

엔제리너스 관계자님 혹시 보고 계시면 배달의 민족에서 반미세트 커피 변경할 수 있게 해주세요 🙏 ㅋㅋㅋㅋㅋ

 

 

어쨋든 그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내돈내산 인증. 혹시 몰라 날짜랑 주문번호는 지웠습니다.

배민1 이라고 배달 빨리 오는 서비스 인가요? 첫 주문 할인쿠폰 줘서 할인도 받았어요 🎶

 

30분 뒤, 에그마요 3개 도착♬

 

간식으로 혼자 다 먹기에 크기가 커요 😋 오늘의 브런치 정도

 

집에서 편안하게 먹는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

양도 많아서 대만족입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공감버튼 ❤와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