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배달음식리뷰] 오늘의 쭈꾸미 _ 오포맛집

Favorite Studio 2021. 9. 3. 07: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자주 배달해서 먹는 음식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로 단골집입니다.

저는 주로 배달의 민족을 이용합니다. 요즘 쿠팡이츠 많이 쓰시던데 더 좋은 점 알려주시면 한번 시도해 볼게요 ㅎㅎㅎ

 

저희 가족은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운 해물찜 같은 음식을 종종 먹어요.

요즘 같은 땐 외식이 우려되서 배달음식을 자주 먹게되네요.

오프라인 매장도 있지만 배달의 민족통해서 주문합니다.

 

음식점 이름은  오늘의 쭈꾸미입니다.

 

배달의 민족 앱화면

 

가게에 들어가서 메뉴를 둘러보고 리뷰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찜 누르고 요청사항에 리뷰이벤트 #번 주세요  라고 쓰면 선택한 서비스 메뉴가 옵니다.

저는 1번 날치알볶음밥 리뷰이벤트 먹어봤는데 진짜 강추입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양도 1인분부터 여러명까지 선택 가능해요.

저는 아래 메뉴 중 오늘의 쭈꾸미만 먹어요 ㅎㅎㅎ

메인메뉴 시키면 기본적으로 깻잎, 쌈무, 날치알 등이 제공됩니다.

 

 

메뉴가 다양해요

 

 

배달최소금액이 15,000원이네요. 1인분 주문하시는 분은 추가메뉴 선택해보세요.

콩나물, 날치알, 깻잎, 쌈무, 납작당면, 쭈꾸미 등 추가 가능해요.

원래 양도 많고 쭈꾸미도 많이 줘서 좋아요👍

 

 

 

 

이렇게 주문하면 배달 엄청 빨리 옵니다.

쭈꾸미 2인분이랑 리뷰이벤트로 받은 날치알 볶음밥이에요. 귀찮아서 주먹밥 만들어 먹습니다.

 

쭈꾸미 보통맛
리뷰이벤트로 받은 날치알볶음밥/주먹밥

 

 

매장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은 여기 오늘의 쭈꾸미 매장 위치 정보 확인해 보세요.

 

오늘의쭈꾸미 경기 광주시 오포읍 태재로 111 1층 http://naver.me/57wg5Xsy

 

오늘의쭈꾸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 · ★4.38 · 매일 11:00 - 23:00, 24시까지

m.place.naver.com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되시거나 좋았다면 공감버튼 ❤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