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호이안 호텔추천 호이안센트럴부티크호텔&스파 호이안숙소추천 베트남여행

Favorite Studio 2023. 1. 1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호이안 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호이안센트럴부티크호텔&스파 입니다!


제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좀 뒤늦게 비행기표와 호텔을 예약했어요.
그래서 좋은 리조트는 못가고 적당한 가격의 호텔을 예약했는데 검색하다 보니까 한국인들이나 외국인들에게도 후기가 굉장히 좋아서 예약한 숙소입니다.
지내다보니 저도 편하고 넓고 쾌적해서 만족했던 호텔이었어요.
특히 수영장이랑 아침조식에 대한 후기가 정말 좋아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저는 호텔스닷컴 통해서 예약했어요.



침실 2개있는 패밀리룸인데 더블베드 1개와 싱글베드 2개 총 3개의 침대가 있는 룸이었어요.
1박에 179,861원이고 2박을 예약해서 총 407,924원을 지불했어요.



낮에 찍지 못했는데 낮에는 노란색 건물에 완전 호이안스러운 호텔이고,
저녁엔 호이안 특유의 붉은 등으로 또 다른 느낌을 주는 호텔이에요.



1층 로비와 리셉션을 지나면 카페 그리고 식당이 있어요.
1층 이곳이 조식을 먹는 식당 입구입니다.



베트남스러운 그림과 사진들로 꾸며져있던 호텔
호이안센트럴부티크호텔이 좋았던 이유는 호텔이 너무 현대적이거나 체인같지 않고 베트남스러움이 가득했기 때문이었어요.



저녁에 본 수영장 모습



다음날 낮에 와서 본 수영장의 모습 🏊‍♂️ 🥽 🏊‍♀️
밤이랑 낮이랑 참 다르죠?
수영장이 참 예쁘고 평안해보였어요.
수영하기엔 좀 추웠지만 수영장 썬베드에서 한참 누워서 쉬다가 들어왔어요.

300x250



체크인 전에 로비에서 받은 음료와 과자 그리고 물수건이에요.
이게 진짜 베트남스러웠어요.
보통 베트남에 마사지하러가면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뭔가 로컬스러운 대접이랄까?



일찍 체크인해서 룸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문을 열고 화장실을 지나가니 바로 싱글베드 2개가 보였어요.
거울과 탁자 그리고 소파도 있어서 아주 넓은 공간이었어요.



침대도 편안했고 베트남스러운 조명도 있었어요.
내부도 베트남스럽죠?
그냥 체인 호텔보다 저는 이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오른쪽에 문을 열면 방이 하나 있는데 더블베드가 있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하나 더 있답니다.



차 마실 수 있는 탁자와 공간도 있었어요.
어쨋든 제가 예약한 패밀리룸에는 침대 3개, 화장실2개, 방은 2개였어요.
방 2개 모두 널찍해서 머무르기 아주 편안했어요.



여기는 문 앞에 있는 첫번째 화장실이에요.
욕조와 샤워공간이 같이 있지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요.


세면대가 있는 공간은 베트남스러운 조명과 수전, 가구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베트남 분위기 ㅎㅎㅎ



여기는 더블베드가 있는 룸의 화장실입니다.
이 곳도 화장실이 넓어서 가족들이 함께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복도 공간
엘레베이터는 2개였고 제가 머물렀던 건물은 5층짜리였는데 건물이 2개있어요.
저는 가장 끝인 5층에 룸에 묵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호텔룸이 귀여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호이안센트럴부티크호텔 어떠셨나요?
인터넷에서 후기가 참 좋았는데 후기 그대로 저는 아주 만족했던 호텔이었어요.
올드타운도 금방 걸어갈 수 있어 좋았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조식도 맛있었고 만족했어요.
한국인도 많이 묵었지만 유럽인, 베트남현지인들도 있었어요.
무엇보다 호텔 건물과 룸이 베트남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올드타운이랑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지만 약간 떨어져있어서 시끄럽지 않아서 푹 자기에 좋았어요.
그래서 호이안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