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더베이101 부산야경 해운대야경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데이트 부산 데이트 부산2박3일여행

Favorite Studio 2022. 10. 8.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 필수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해운대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죠.

바로 더베이101 입니다.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은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래서 부산 여행필수코스이기도하고 해운대 가볼만한곳으로도 유명하죠.
아래 보이는 다양한 색깔의 불빛들이 바닷물에 비쳐서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오지 않아 물이 안고여서 사람들이 마치 우유니사막을 찍는 것처럼 색색깔의 불빛을 가진 건물들이 안비쳐보였는데 비가 오고 난 다음날에 예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입장표도 없고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걸을만한 거리에 동백섬과도 가까워서 부산여행 일정짜는데 수월하실 거에요.





그리고 불빛을 찾아서 걷다보면 더베이101 건물이 나옵니다.
예쁘죠?




더베이101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음식점과 베이커리카페가 있어요.




여기서 저녁을 먹거나 간단히 맥주 혹은 커피나 차 한잔 하러 오기 좋은 곳 같아요.




더베이101 건물 2층에도 식당, 베이커리카페, 소품샵과 루프탑 등이 있으니 한번 와서 식사도 하고 구경하기 좋은 것 같네요.




저는 밥을 잔뜩 먹고 왔지만 걸어오느라 더워서 1층에 있던 아이스크림 가게에 왔어요.

다양한 소프트 밀크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 가게 메뉴판입니다.
커피, 주스, 티, 초코라떼, 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리얼밀크아이스크림 2개를 주문했어요.




저녁이라도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걸어오면 꽤 땀이 나거든요.
그랬을 때 리얼밀크아이스크림을 한 입 해주면 진짜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더위와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
그래서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리얼밀크아이스크림 4,000원
리얼밀크아이스크림 4,000원

300x250




그리고 다시 야경을 보러 나갔는데요.
앞에 앉을 테이블과 좌석이 정말 많아서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그런데 더베이101 건물 1층에 피쉬앤칩스 가게가 있거든요.
저녁 안드신 분들은 여기서 피쉬앤칩스랑 맥주 사서 자리잡고 앉으면 진짜 최고일 것 같아요!




그리고 밝게 알전구 조명이 밝혀진 쪽은 요트 탑승하는 곳이에요.
요트투어 예약하신 분들은 살짝 노을지거나 야경볼 시간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어떠셨나요?
괜히 야경명소가 아니죠?
저는 여기에 있을 때 진짜 완전 자유로운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부산에 사는구나 싶은 생각도 했고
부산 사람들은 여기서 밤에 맥주 한잔 즐기기 너무 좋겠다고 생각도 했네요.
특히 여기는 한강처럼 너무 어린 친구들만 있는게 아니고 나이 있으신 분들이나 부부, 가족 단위도 많아서 가족들이나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가셔서 예쁜 야경과 부산 밤의 자유로움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멋진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