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영종도 숙소 에어비앤비 을왕리 운서역 인천 숙소 영종도여행

Favorite Studio 2022. 12. 1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에어비앤비로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아래 링크로 가입 혹은 예약하시면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https://www.airbnb.co.kr/r/sodams15?s=39&t=131c0j

에어비앤비 호스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Sodam님이 초대하셨습니다

www.airbnb.co.kr



그리로 제가 머물렀던 영종도 숙소 링크입니다.

https://abnb.me/oYvTrEiIGvb

[운서역 도보 7분_2, 바베큐 가능] 인천공항, 영종도, 을왕리, 무의도 여행에 최적 - 중구의 주택에

한국 중구의 집 전체 - 영종도의 중심에 위치하여 인천국제공항, 영종도, 무의도, 신도 등 여행에 최적 - 신축 상가주택으로 넓고 깨끗 - 15인승 대형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노약자 등 이동이 불

www.airbnb.co.kr



영종도는 처음 가보는데 신도시라서 깨끗하고 숙소도 새로 지어진 건물이 많다고 해서 영종도를 여행지로 골라봤는데요.
영종도 운서역에 위치한 이 에어비엔비 숙소는 조용한 구역에 위치해 있고요.
특히 저는 다섯 명에서 가는 여행이었는데 한 공간에 같이 쓰고 싶어서 호텔 내 숙소를 예약하기는 조금 어려웠어요. 숙소를 예약하는데 굉장히 고민을 하다가 결국 에어비앤비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리조트보다 저렴한데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굉장히 만족했어요.
특히 아래 보시면 침실 두 개의 침대 세 개가 있다고  쓰여있는데요. 침대 세 개 모두 퀸사이즈 침대라서 여섯 명까지 잘 수 있었어요.


우선 10월에 갔던 예약 내역입니다.



예약을 하면 굉장히 상세하게 숙소에 대한 설명이 쓰여 있는데요.
무료 주차 공간도 있고 금연공간이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11시였어요.
체크인 5일전까지 무료 취소 가능했어요.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했고 방이 두 개 그리고 거실이 있었는데 방마다 화장실이 있어서 숙소에는 총 세 개의 화장실이 있었어요.
식탁도 8인용이라 굉장히 널찍해서 다섯명에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고 주방과 거실이 분리된 점도 좋았어요.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인덕션 등 주방 조리도구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었고 퀄리티도 굉장히 좋았어요. 다 새것처럼 보였거든요.
그리고 맥주잔이나 소주잔 와인잔 등 다양한 주류 잔들이 있어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다양한 술을 마실 수 있었네요.
아 그리고 미리 호스트에게 말씀하시고 오늘 지불하면 옥상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저녁엔 날씨가 약간 추워지는 시기여서 좀 걱정이 돼서 야외 바베큐는 따로 신청을 하지 않았는데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바베큐 하면 참 좋을 거 같아요.



1박에 총 462,118원 내돈내산 결제했어요. ^^



이게 숙소에서 실제 찍은 사진인데 호스트가 에어비앤비에 올린 사진이랑 완전 흡사해요.
정말 깨끗하고 깔끔한 숙소였어요.
그리고 그림, 조명, 가구 등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셔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도 받았어요.



거실에 수건과 휴지가 충분히 구비되어 있어서 숙소에서 지내는데 불편함도 없고 좋았어요.
보통 호텔 아니면 수건이 모자랄까봐 조금 걱정되기도 하고 위생도 걱정되는데 여기 수건은 세탁과 건조가 깨끗하게 되어 있는 것 같아서 마음 편히 사용했어요.



여기는 침실입니다.
침실 하나에는 퀸사이즈 침대 두 개 그리고 다른 침실에는 퀸 사이즈 침대 한 개가 있습니다.
화장실도 세 개 모두 깨끗했는데 노느라 바빠서 화장실을 못 찍었네요. 😅




여행 다녀와서 에어비앤비에서는 바빠서 기간은 놓쳐버리는 바람에 리뷰를 못했지만 😂
정말 깨끗하고 조용했던 숙소였어요.
완전 만족했던 사진이랑 똑같았던 숙소라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다섯명 혹은 여섯명이 한 방에 머무르기가 쉽지 않은데 이런 단체 여행은 에어비앤비가 참 좋은 거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