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벅 신메뉴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2022 스타벅스

Favorite Studio 2022. 8. 2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바로 우리 쑥 크림 프리푸치노 with 콜드브루 입니다.


7월 26일에 나왔으면 꽤 오래된 스벅 신상음료 ㅋㅋㅋ 8월 끝자락이 되서야 먹다니.....아쉽슴다..
9월 1일까지니까 얼른 뛰쳐가셔서 드세요!!




쑥이 mugwort 였나...? 세상에 처음보는 단어
음료 가장 아래 초록색은 말차
하얀 크림이 쑥 크림
가장 위에 올려진 것이 콜드브루입니다.
말차+쑥크림+콜드브루 3가지가 섞인 프라푸치노에요.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는 무려 6,300원이었다.
숲길을 형상화한 음료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렇게 초록색, 흰색, 갈색 3가지 색상의 재료가 사선으로 길처럼 컵에 담으셨나봅니다.
숲길을 형상화했다고하니 뭔가 예술적인 기분





그래서 주문하고 제 것도 3가지 색의 숲길을 기대했는데 띠용?
그냥 섞어서 나와버림 ㅋㅋㅋㅋㅋ
프라푸치노는 어쩔수없나봅니다.
연두색 음료에 희미하게 콜드브루의 갈색이 섞여있는게 보이네요.





이렇게 메뉴판으로 보면 참 예쁘다.
나도 저렇게 줬으면 ㅋㅋㅋㅋ 좋겠지만 맛만 있으면 된다 주의
블로그에 예쁜 사진으로 찍어 올리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한게 아쉬울 뿐이에요...😔





이렇게 찍으면 잘 보이실라나?
하고 왼쪽 오른쪽 컵 돌려보면서 찍은 사진 📷
뭐 똑같네요...ㅎㅎㅎㅎ

300x250





제가 쑥을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몸에 좋잖아요?
그리고 요새 쑥 음료나 디저트가 많더라구요.
어떤건 쑥 향이 너무 쎄고 어떤건 너무 약하고 그런데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는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쑥 향이 나긴 나는데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없었어요. 쑥 별로 안좋아해도 좋아할 맛이었어요.
그리고 크림이 들어가서인지 부드럽고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은 것도 제 입맛에 딱 맞았아요.
여러분 9월 1일전에 꼭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약간 잘 안섞인 것 같아서 프라푸치노빨대로 쉐킷쉐킷 해주기







여기서 보일지 모르겠지만
쑥 파우더를 넣으셨는지 음료에 쑥 가루가 보여요. 점처럼 보인답니다.






아 그리고 희소식!!!
저만 몰랐나 싶은데 스타벅스 배달을 시작했더라구요???????
최고다 스타벅스마저 배달이라니 ㅠㅠㅠㅠ
스벅덕후들은 꼭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인증!



마지막으로 새로 나온 스타벅스 신상 MD
청량감있는 파랑색이 시그니처 컬러!
스벅 덕후들을 위한 사진 📷 🤳  입니다 ㅎㅎㅎ




여러분!
이번 스타벅스 신메뉴는 완전 대성공이었어요.
늦었지만ㅋㅋㅋㅋ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꼭 마셔보세요!! 9월 1일까지밖에 못마시니까 굉장히 촉박하지만 ㅋㅋㅋ 꼭 드셔보세요. 추천추천 또 추천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또 스타벅스 신메뉴 리뷰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