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후에소풍 분당 요한성당 카페 율동공원 카페 분당 베이커리 브런치

Favorite Studio 2022. 8. 18.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 오후에 소풍 입니다!


화-일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오후에소풍은 분당 요한성당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분당동에서는 유기농 베이커리로도 알려져있어요.
날 좋은 때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마셔도 좋고 폴딩도어도 열어두실 때도 있더라구요.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답게 식빵, 치아바타, 스콘, 앙버터, 파운드케익 등 작은 카페치고 베이커리가 꽤 다양합니다.
과일주스도 생과일을 직접 갈아주셔서 유기농 빵이나 카페인 없는 음료 찾으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음료는 커피, 차, 에이드, 과일주스, 스무디와 수제차도 있습니다.
유기농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도 있어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 시그니처는 곰돌이 샷추가한 커피랍니다. ㅎㅎㅎㅎ
저는 앙버터와 곰돌이샷추가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어요.


300x250







카페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모습
주택가에 위치해있어서 완전 조용하게 책도 읽을 수 있고 여유롭게 수다떨 수 있는 분위기에요.


 







앙버터와 곰돌이샷추가한 아이스라떼 그리고 잘 기억나진 않는데 ㅠㅠㅠ 산딸기바게트였던 것 같아요.








앙버터는 사랑이죠 💕
어떤 빵집에 가도 자꾸 앙버터 시키고 싶다는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살쪄도 어쩔 수 없다 앙버터는...못참아


 








아이스라떼에 곰돌이샷추가 🐻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여기 시그니처는 곰돌이 샷추가 ㅎㅎㅎ
반신욕하는 것 같은 곰돌이 너무 귀여워요.
샷추가한 아이스라떼는 진한 커피맛이나서 좋았답니다.
곰돌이샷추가 꼭 하세요 ㅎㅎㅎ 너무 귀여움







분당동 조용한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인 오후에소풍 어떠셨나요?

혼자 공부하러 가기도 좋고 유기농 디저트,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저는 물론 ㅎㅎㅎ 곰돌이샷추가한 커피가 좋았지만요. 😁😅
어쨋든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