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튜디오 라삔 LAPINE 정자동 카페 분당 KT사옥 분당카페 조용한카페 수제에이드 핸드드립커피

Favorite Studio 2022. 8. 1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스튜디오 Lapine 라삔 입니다!


매일 10:00 - 22:00












분당 정자동 카페 라삔은 KT 분당 사옥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역근처도 아닌데 이런 카페가 있다니..!!!
분위기도 좋고 체인점보다 조용해서 동네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에요.








정자동 카페 라삔 들어가는 길
여기는 정문이고 뒤쪽에 테라스도 있어서 KT 사옥이랑 가까운 문이 하나 더 있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내렸다 그쳤다해서 그 문을 닫아두셨더라구요.








핸드드립도 판매하는 카페라서 핸드드립 기구들도 있고 아기자기한 커피잔들이 있었어요.
낮에 갔다면 분명 커피 마셨을텐데....
저녁 먹고 난 후라 시간이 늦어 커피마시면 카페인때문에 잠을 못자는 몸인지라.....커피는 마시지 못했어요.
키친이 약간 유럽 가정 부엌같은 느낌쓰








동네에 있는 카페인데도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따뜻한 느낌의 유럽 하우스 같은 분위기?
그리고 내부에 소품이 있어서 아기자기한 느낌도 들었어요.
날 좋을 때 테라스에 잔디와 테이블이 있으니 거기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늦은 시간이라 커피는 시키지 못하고 ㅠㅠㅠㅠ
수제 에이드가 있길래 라임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조각 케이크, 타르트, 와플, 스콘, 휘낭시에도 있으니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에이드에 사용되는 수제청은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수제청은 자몽, 라임오렌지, 레몬이 있습니다.


300x250






맥주와 수제청이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유기농 티도 판매 중인데 아래처럼 향도 맡을 수 있고 간단히 설명도 되어있네요.


라삔 유기농 티







수제에이드가 나왔어요.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ㅎ 뭔가 예쁨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기분!
에이드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믿고 주문했는데 건강하고 맛있었어요.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라임오렌지에이드는 뭔가 약간 시나몬향이 났는데 라임향이 나긴 나는데 신맛은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갈아만든 배 음료 같은 맛도 나고 ㅎㅎㅎ 인위적인 에이드 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왼) 자몽에이드 / 오) 라임오렌지 에이드
라임오렌지 에이드 6,000원







분당 정자동 카페 라삔 어떠셨나요?
조용하게 커피 한잔 마시거나 수제에이드, 유기농 티 마시기 참 좋은 카페에요.
가끔 체인점 카페보다 조용한 곳에서 여유있게 차 한잔 하거나 수다떨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런 날에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