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 185 경기도 광주 오포카페 신현리카페 분당카페

Favorite Studio 2022. 9. 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 오포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 185 입니다!


매일 10:00 - 23:00









카페185는 경기도 광주 오포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신상카페입니다.
태재고개 근처에 있어서 분당에서도 접근성이 좋아요.






샌드위치, 디저트, 샐러드, 커피까지 있어서 브런치하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디저트+커피세트와 샌드위치+커피세트도 있답니다. 브런치하기 딱 좋은 카페죠?
닭가슴살, 아보카도, 햄에그 샌드위치가 있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고 가볍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카페 분위기가 차분하고 조용했어요. 너무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카페 내부에 그림이 걸려있고 조명때문에 뭔가 분위기 있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300x250







메뉴판입니다.
커피, 스무디, 쉐이크, 핸드메이드 티, 빙수, 에이드, 쥬스, 논커피라떼, 차 등 음료메뉴가 다양했어요. 논커피 음료들이 많아서 가족단위로 가도 좋을 것 같네요.







물랑루즈, 피치카토 우롱, 바그다드 카페, 얼그레이, 카모마일 등 차 종류도 많아서 카운터에 찻잎 설명서와 시향할 수 있는 찻잎이 있었어요.
그리고 크로플, 쿠키, 조각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있었답니다.

쿠키와 베이커리류
조각케이크





귀여운 카페 185 간판 ㅎㅎㅎ
조명이 예쁜 것 같아요.
저는 달달한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같이 간 지인은 헤이즐넛라떼를 주문했는데 헤이즐넛 향이 진해서 맛있었다고 해요.
제가 시킨 바닐라라떼도 바닐라 향이 진하게 나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단거 땡길 때 바닐라라떼가 최고 최고 👍 💕


헤이즐넛라떼 5,200원
바닐라라떼 5,200원





경기도 광주 오포 카페 185 어떠셨나요?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히 커피마시기 참 좋은 평화로운 카페였어요.
핫한 카페도 좋지만 가끔은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나 브런치 즐기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아니면 중요한 이야기 나눌 때 가면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조용한 카페 원하실 때 카페185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