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스벅 음료

Favorite Studio 2022. 9. 1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음료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입니다!


9월2일에 새로 나온 음료네요.
10월 10일까지 마실 수 있는 메뉴니까 얼른 달려가세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외에도 그린애플캐모마일티, 호두블랙티라떼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사이즈별 가격
톨사이즈 6,300원
그란데사이즈 6,800원
벤티사이즈 7,300원

블랙글레이즈드라떼 6,300원 (톨사이즈기준)






블랙글레이즈드라떼 톨사이즈는 6,300원입니다.
저는 아이스블랙글레이즈드라떼 벤티사이즈를 주문했고 벤티사이즈는 7,300원입니다.
블랙글레이즈가 흘러내리는 듯한 비주얼이에요.

아이스블랙글레이즈드라떼 7,300원 (벤티사이즈)






위에서 보시면 하얀색 크림이 커피 위에 올려져있고 초코파우더와 블랙글레이즈가 뿌려져있어요.

완전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음료 설명을 보니 스타벅스 아인슈페너 음료로,
진한 커피 위에 블랙 글레이즈드 크림을 올린 메뉴라고 합니다.





아래 시럽이 깔려있어서 잘 저어서 마셔야합니다.
그냥 마셨다가 엄청 단 시럽이 확 빨려들어오는데 굉장히 ㅋㅋㅋㅋ 당황스러웠네요.
위에 올려진 부드러운 하얀 크림이랑 블랙 글레이즈를 휘휘 잘 저어주세요.







다 저으면 그냥 라떼 비주얼이에요.
블랙 글레이즈가 음료 색상까지 변화시키진 않더라구요.





이 크림이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어요.
약간 달고나커피 같은 느낌?ㅎㅎㅎ
달고나커피에 마쉬멜로우 녹여서 올린 맛이에요.
달달한 음료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 수 있는데 보통 돌체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그리고 마시멜로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ㅎㅎㅎ 바랍니다.

아이스블랙글레이즈드라떼 벤티사이즈






블랙글레이즈드라떼 hot 벤티사이즈는 아래와 같아요.
비주얼은 라떼 위에 설탕 태운 것을 올린 느낌이에요.
그 뭔지 아시죠? 크림브륄레 위에 설탕 태운거 올려져있는데 그 맛도 좀 나요.
따뜻한 것도 혹시 몰라서 잘 저은 다음 마셨는데 비주얼은 일반 라떼같아요.
근데 엄청 달달함 ㅎㅎㅎㅎ
저는 핫보다는 아이스 선호!!






그리고 한번 구매해본 화이트초콜릿 카우보이쿠키
원래 신상음료 블랙글레이즈드라떼와 함께 먹으려했지만ㅋㅋㅋㅋ 음료가 너무 달아서 쿠키는 나중에 먹으려고 킵해뒀어요.
디저트는 무조건 아메리카노와 함께..💜




내돈내산 인증!




다 마시고 나니까 또 마시고 싶은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완전 제 스타일 ㅎㅎㅎ 홀릭되어버렸네요.
여러분도 스타벅스 가을 신상음료 얼른 마시러 고고하세요!
10월 10일까지니까 딱 한 달 남았네요. 급하다급해!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