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희보궁 분당맛집 서현맛집 갈비탕 갈비찜 설렁탕 삼계탕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식당

Favorite Studio 2022. 8. 27.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 삼계탕 갈비탕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경희보궁 입니다!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경희보궁은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음식점이에요. 삼계탕, 갈비탕, 설렁탕이 메인메뉴인 식당입니다.
더운 날씨여도 이열치열이라고 보양음식은 꼭 챙겨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신기하게도 설렁탕, 갈비탕이 메인 음식인데 경희보궁은 모던하고 세련된 곳이었어요.
국물요리 음식점이라기보다 파스타 피자 팔 것 같은 분위기죠?
청록색 페인트로 칠해진 벽이 아주 맘에 드네요.
초록초록한 나무가 창가자리에서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능이삼계탕 19,000원
전복갈비탕 22,000원
얼큰 우거지 갈비탕 15,000원
설렁탕 11,000원
도가니탕 20,000원
갈비찜(소) 45,000원
수육(소) 45,000원






경희보궁이 가격대가 좀 있긴한데 그 이유가 있어요. 바로 셀프바가 있다는 거에요!
셀프바에는 각종 밑반찬과 다양한 김치들이 있어요. ㅎㅎㅎㅎ 이걸보면 메뉴 가격은 가성비가 넘친다고 할 수 있죠.
김치 5종류와 밑반찬 8종류가 있답니다.

김치만 무려 5종류!
밑반찬이 8종류




특히 이 잡채!!
잡채 맛집인줄 알았지 뭐에요.
잡채 짱 맛있어요.
면이 불지도 않았고 오래된 느낌도 아니었도 야채도 가득해서 완전 갓 요리해서 나온 느낌!

각종 나물무침
샐러드와 야채




남기면 안되니까 일단 먹을만큼만 가져오는 거죠!
제가 진짜 좋아하는 열무김치와 양파 장아찌는 가득ㅋㅋㅋㅋ 담아왔어요.
여름에 꼭 열무김치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죠?


아삭아삭 새콤한 양파장아찌🧅
수삼무침도 있었다...! 몸보신하세요 다들

SMALL




저는 우선 전복갈비탕과 얼큰우거지갈비탕을 주문했어요.
셀프바의 각종 반찬들과 함께하니 식탁이 반찬과 메뉴로 가득하네요. ㅎㅎㅎㅎ 😆




보글보글 끓는 얼큰우거지갈비탕





얼큰 우거지 갈비탕에는 거대한 갈빗대 하나가 들어있고 우거지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얼큰 우거지 갈비탕이지만 엄청 맵진 않아서 맛있었어요. 갈비도 부드럽기 때문에 어르신 분들도 많이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얼큰 우거지 갈비탕 15,000원

300x250





그리고 전복 갈비탕
22,000원으로 조금 비싸지만 전복 2개와 큰 갈빗대 1개와 수삼인지 인삼인지 같은 것이 들어있어요. 밥과 고기 찍어먹을 소스도 나온답니다. 갈비탕 국물은 맵지않고 맑은 국물이니까요!



맑은 국물의 전복 갈비탕






밥 한공기를 뚝배기에 냅다 말아버립니다. ㅎㅎㅎ
갈비탕에 파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좋네요.
충분히 밥 말아서 뜨거우니까 덜어먹는게 국룰


전복 갈비탕 22,000원




고기는 갈빗대에서 발라내 새콤짭쪼름한 양념장에 찍어먹어요. ㅎㅎㅎ
고기 먹고 딱 양파 장아찌 한입 먹어주면 그렇게 깔끔할 수가 없네요. 😆 😆





내돈내산 인증!




그리고 선물하기 좋게 경희보궁 카운터에서 강정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한 팩에 5천원인데 씨앗강정, 오징어맛칩, 단호박칩, 깨강정, 고구마칩 등이 있었어요.



지금까지 완전 만족스러웠던 경희보궁이었습니다!





분당 서현 맛집 경희보궁 어떠셨나요?
처음 가본 식당이었는데 아주 깔끔했고 갈비탕 설렁탕은 양도 많았고 셀프바에 밑반찬과 김치도 다양해서 너무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특히 부모님이나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이니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