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란반 정자동 맛집 분당 태국요리 분당맛집 태국셰프 태국음식

Favorite Studio 2022. 8. 1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태국음식점 란반 입니다!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태국요리 전문 음식점인 란반은 정자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정자역이라기보다 분당 KT 사옥과 가까이에 있어요.
KT 직원들 때문인지 이 부근에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해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태국요리 전문 음식점답게 태국어가 적혀있네요.
해산물, 볶음요리 그리고 국물, 면, 밥 메뉴와 샐러드, 딤섬, 구이요리 등 메뉴가 아주 다양했어요.
주류도 판매 중이라니 볶음이나 국물요리 안주삼아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메뉴 가격도 2만원을 넘지않아 합리적이어서 아주 굿굿 👍 👍 👍

저는 뿌 팟 퐁커리, 팟타이, 까이팟 맷 마무앙, 텃만꿍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
여기 셰프님이 태국 리조트 veranda 총괄셰프 출신이라고 하시네요. 😲😯😮
태국 현지인 셰프가 만드는 태국음식이니까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ㅎ 게다가 호텔 총괄셰프 출신이라고 하시니...!!! 완전 기대기대
또, 시판용 육수나 소스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그야말로 태국에 갈 필요도 없지 않는 맛이지 않을까 ㅎㅎㅎ싶네요.









쨔쟌 란반 내부입니다.
정자동 아파트 단지에 둘러싸인 먹자골목에 위치한 란반인데도 분위기가 꽤 괜찮았어요.
태국스러운 ㅎㅎㅎㅎ 내부
깔끔했답니다.











카레는 안좋아하지만 뿌팟퐁커리는 좋아해요.
카레향도 덜 나고 게튀김이 있어서 ㅎㅎㅎㅎ 뭔가 카레같지 않아서 맛있어요. 🍛 🦀
되직한 질감이지만 카레라이스같은 느낌은 아니어서 좋아요.


뿌 팟 퐁커리 19,000원







토마토랑 양파도 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게튀김은 🦀  바삭바삭하지만 살이 야들야들해서 맛있어요.


야들야들한 게살 🦀









팟타이에요.
만원밖에 안하다니....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죠?
사진이 저렇게 나왔지만 양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매콤새콤달콤한 팟타이 맛이어서 완전 맛있었어요. 이 팟타이 또 생각날 것 같아요....
게다가 다른 음식점가면 팟타이 비싼데 만원이라니 ㅋㅋㅋㅋ 또 먹어야지


팟타이 10,000원

300x250







따로 가니쉬처럼 주신 생숙주랑 땅콩가루, 고추 슬라이스랑 그냥 냅다 섞어버립니다.
생숙주는 아직 못먹을 것 같으니까요....헿헤
탱글탱글 새우도 들어있어서 아주 만족!! 🦐
여기서 팟타이는 꼭 드세요. 팟타이 최고 👍


 





팟타이 섞어섞어









까이팟 팻 마무앙 입니다.
튀긴 닭고기를 건고추와 캐슈넛과 함께 볶은 요리라고 써져있어서 약간 깐풍기 같은 맛인가 하고 예상하고 주문했는데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약간 간장치킨? 간장탕수육 같은 맛이었어요.
맛없는건 아니고 맛있는데 저는 약간 매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그렇진 않아서 어린아이들이 무조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까이팟 팻 마무앙 17,000원








텃만꿍이에요.
다진 새우를 도넛처럼 튀긴 요리라고 해요.
제가 또 새우 덕후라서 이거 엄청 기대했는데 음...그냥 쏘쏘했어요.
그냥 새우를 튀겼구나 한 느낌ㅋㅋㅋㅋ
소스가 달짝찌근한 망고맛이 나는 소스인데 오히려 피쉬소스였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텃만꿍 9,000원






다진 새우살로 속이 완전 꽉 차있어요.
새우를 엄청 잘게 다졌는지 약간 훠궈에 들어가는 새우 완자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엄청 두툼해서 겉으로 봤을 때는 고기처럼 보였어요.







초토화 된 모습
허기진 상태였다면 진짜 싹싹 비웠을 텐데 아쉽다.
ㅋㅋㅋㅋ 제일 맛있었던 건 팟타이었고 하지만 다음에 얌운센이랑 해장쌀국수와 새우마늘튀김이라던 요리를 주문해보고 싶네요.
가끔 생각나는 얌운센...상콤한 그 맛 ...먹고싶다 흑흑







분당 정자동 태국요리 맛집 란반 어떠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태국음식점 갔더니 너무 좋았어요.
특히 맛 좀 있는 제대로 된 태국음식점은 가격이 진짜 비싼데 여기는 가격도 완전 괜찮아서 마음에 쏙 들었네요.ㅋㅋㅋ

분당에서 동남아시아음식 혹은 태국음식이 생각나시면 란반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