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포 맛집 회심저격 초밥 스시 경기도 광주 맛집 횟집 신상맛집

Favorite Studio 2022. 8. 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 오포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회심저격 입니다!


화-일요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회심저격은 오포에 새로 생긴 초밥, 횟집입니다.
요즘 오포에 초밥집이 많이 생겼는데 이 곳은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주차 자리도 여유있어서 걱정이 없어요.
건물도 새로 생겨서 겉으로만 봐도 깔-끔-










여심저격이 아니라 회심저격 ㅎㅎㅎㅎ
식당 이름도 귀엽지 않나요?
아주 깨끗한 신상맛집에다가 이름도 매력있어서 완전 기대가 됐어요.










초밥 뿐만아니라 사시미랑 점심특선도 있어요.
점심특선메뉴는 매장에서 식사만 가능하고 포장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사시미코스도 다른 일식집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고 구성도 좋아보이네요.










회심저격 내부입니다.
정말 깨끗해보이죠?
스시 직접 만드시는 걸 구경하면서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오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평일 오전 11:30 - 오후 14:00까지 주문 가능한 점심 특선 메뉴도 있고
초밥세트, 초밥단품, 사시미코스, 모듬회, 사시미단품, 식사류, 단품요리, 와인과 사케 등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제대로 된 스시집인 것 같았어요.


 








저는 점심특선메뉴인 회정식 2인과 초밥정식 1인을 주문했습니다.

회정식 1인 15,000원
초밥정식 1인 10,000원


주문을 하고나니 먼저 샐러드, 죽, 무침회와 락교, 묵은지가 나왔어요.


 

생와사비가 귀여운 접시에 ㅎㅎㅎ 나왔어요










회정식 2인에 나오는 회!
아주 정갈하게 잘 나왔죠?
원래 2인인데 3명이 가서 조금 더 주신 것 같아요.
회를 아주 두툼하게 썰어주셨고 완전 신선해서 좋았어요.
점심 메뉴로는 회정식이 갑인듯 합니다. ㅎㅎㅎㅎ


완전 두툼한 회 ㅎㅎㅎㅎ 👍 👍
야들야들한 참치회









이건 초밥정식에 나오는 초밥이에요.
뭐 1만원짜리니까 ㅎㅎㅎㅎ 그래도 여러 종류의 초밥과 롤이 나오네요.


초밥정식 10,000원








이건 회정식에 나오는 초밥입니다.
초밥에 올려진 회가 완전 두툼하고 커요.
사진은 몇 개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ㅎㅎㅎㅎ
엄청 배부른 구성이에요.









생새우초밥이 진짜 맛있었어요.
약간 단새우 같은 식감이랄까 ㅎㅎㅎ
회가 신선해요 신선함이 느껴지는 초밥!










그리고 함께 나오는 우동이에요.
초밥엔 역시 우동이죠 ㅎㅎㅎㅎ










그리고 회정식 구성으로 나오는 튀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이 나옵니다.








회정식 2인 30,000원
초밥정식 1인 10,000원
총 40,000원









오포 신상맛집 회심저격 어떠셨나요?
저는 특히 회정식이 마음에 들었어요!
구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았어요.
깔끔하고 회도 신선해서 ㅎㅎㅎㅎ 만족만족

여러분께도 신상 초밥집 회심저격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