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황금레시피] 쟌슨빌 부대찌개 홈플러스 밀키트

Favorite Studio 2021. 9. 8. 19: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매가능한 간편한 밀키트와 조리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홈플러스에서 할인하길래 9,990원에 내돈내산 했어요.

3인용인데 이 가격이면 진짜 저렴하죠.

밀키트안에는 육수, 김치, 라면사리, 햄, 콩나물, 양파, 대파, 부대찌개 양념, 떡국떡이 들어있어요.

재료들이 깔끔하게 소분되어 있고 햄 종류도 3가지나 되네요.

 

밀키트 속 재료들

 

커버 뒷면에 조리법도 상세하게 적혀있네요.

 

조리방법과 제품정보

 

우선 처음 순서인 야채 씻는 것부터 따라해볼게요.

야채 씻어서 채반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집에 있던 양송이와 팽이버섯을 추가했어요.

 

 

냄비에 채소와 소세지, 떡 등 재료들을 담아 주세요.

 

 

 

육수와 소스 그리고 물도 냄비에 부어주세요.

밀키트에는 물 500ml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라면 반개만 넣을 거고 채소도 추가했기 때문에 물 250ml만 넣었어요.

라면사리 다 넣으실 분은 조리법 그대로 따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2분 끓이라고 합니다. 보글보글

 

 

 

마지막으로 라면사리를 넣고 4분 끓여줍니다.

 

 

 

쨔쟌 밥과 함께 완성된 부대찌개

간도 딱 맞고 넘 맛있어요.

솔직히 부대찌개는 다른 반찬 필요 없잖아요.

저는 맛있는 메인메뉴 푸짐하게 있으면 사실 밑반찬에 손이 잘 안가요 ㅋㅋㅋㅋ

혼자 드실 분은 재료 다 넣고 라면만 반개 넣고 끓이고

그 다음날 남은 찌개에 물 200ml 랑 사리 반개 더 넣고 끓이면 좋을 것 같아요.

 

 

찌개 밀키트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끓일 때, 김치찌개 냄새가 나서 약간 긴가민가했는데 부대찌개 식당에서 먹는 맛이에요 😆

9,900원에 필요한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진짜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에요.

다음에 다른 밀키트도 조리하고 리뷰해볼게요!

공감버튼과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