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요리 레시피

[초간단레시피] 미역국수_박나래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

Favorite Studio 2021. 9. 7. 19: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레시피 박나래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미역국수를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G마켓에서  미역국수와 비빔소스 10개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소스와 국수 세트로 구매했는데 미역국수만 구매가능하고 소스도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소스도 비빔장말고 하나 더 있었던 것 같아요.

 

 

미역국수와 비빔소스
상세정보

 

완도산 미역 99%로 이루어져있고 칼로리가 약 9Kcal로 낮습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딱이네요.

조리법 보시면 삶을 필요도 없이 팩안에 물만 버리면 되서 아주 간편합니다.

채반에 받쳐서 물을 버려주고 저는 혹시 몰라 물로 한번 헹궈주고 물을 뺐습니다.

 

채반에 받쳐 물 버리기

 

그리고 국수그릇에 미역국수를 담고 비빔소스를 부어줍니다. 

 

비빔소스 넣기

 

이것만 먹으면 심심할 것 같아서 적양파를 채썰어서 올리고 참깨를 뿌려줍니다.

 

양파와 참깨로 데코한 비빔 미역국수

 

이렇게 완성되면 비벼줍니다.

 

 

 

 

그런데 이것만 먹으면 너무 아쉬우니까 저는 감자전도 구웠습니다.

다이어트는 무리였어요...... 감자전과 함께 먹으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가 된답니다.

 

바삭바삭 어머니표 감자전
감자전과 미역국수 한입

 

마지막 사진은 배가고파 허겁지겁 비벼서 찍다보니 참....깔끔치 못하네요.

대신 감자전만 주목해주세요 ㅋㅋㅋㅋ 바삭바삭해서 매콤한 비빔 미역국수와 찰떡궁합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미역국수 질감은 약간 천사채와 탕평채의 중간 식감 정도라고 할 수 있어요.

밀가루 국수 면의 질감이랑은 달라요.

그렇지만 저는 여름별미 혹은 간단한 요리, 다이어트 음식으로 아주 탁월하다고 생각해요.

99퍼센트 완도산 미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건강에도 좋을거고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셔서 드셔보세요 저는 강추입니다 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공감버튼과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