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판교 브런치 맛집 #호텔더일마 #판교데이트 #판교브런치

Favorite Studio 2021. 10. 7. 09:45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의 브런치 맛집 핫플레이스를 리뷰하겠습니다. 

판교 신상 맛집 호텔더일마 입니다.

호텔더일마는 판교 사송동에 위치해있어서

차로 이동해야합니다.

 

 

화 - 일요일 10:00 - 19:00

월요일 휴무

 

 

 

 

 

 

 

 

 

 

 

 

호텔더일마는 판교 핫플레이스이기도 하고

저는 브런치를 너무 좋아하기도 해서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웨이팅이 하도 길다고 하길래 금요일 오전 9시 45분쯤 식당에 도착했는데

오픈을 먼저 기다리고 분들이 있었어요.

 

 

 

 

 

 

 

오픈전이라도 도착하면 대기표 먼저 받아야합니다.

정문 앞에 테이블링 이라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휴대폰 번호 누르면

대기번호와 순서 알림이 카톡으로 옵니다.

 

 

 

 

 

 

이렇게 대기순서 정보가 카톡으로 옵니다.

입장할 때, 모든 인원이 다 와야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입장하라는 알림톡이 오면 5분안에 입장해야 합니다.

 

 

 

 

 

 

호텔더일마 식당 내부입니다.

깨끗하고 통창이 모두 열려있어서 코로나에 좀 안심되네요 ㅋㅋㅋ

신상 맛집이라 그런지 깔끔합니다.

 

 

 

 

 

 

 

테라스 테이블은 건물 바깥 둘러져 놓여있습니다.

테라스 자리가 빨리 채워져요.

햇살이 요즘 강해서 파라솔로 가려주네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쇼룸이 있어요.

의류, 그릇, 가방, 신발, 지갑 등이 전시되어 있고 구매가능해요.

호텔더일마 제품이었어요.

볼거리도 있어서 좋네요.

 

 

 

 

 

 

 

 

신상 맛집이라 설레서 그런지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저는 새우포테이토아보카도샐러드, 오늘의 수프와 빵, 트러플버섯크레페, 검피 넛 커피 를 주문했어요. 

 

새우포테이토아보카도샐러드 ₩14,000
오늘의 수프와 빵 ₩8,000
트러플버섯크레페 ₩18,000
검피 넛 커피 ₩7,000

 

 

 

 

 

 

 

저는 솔직히 신상 맛집이기도 하고 인테리어 감성이 너무 좋아서

음식 맛을 엄청 기대하진 않았는데

와... 맛있어요.

새우포테이토아보카도샐러드는 쏘쏘했고

나머지 수프와 크레페 그리고 검피 넛 커피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트러플버섯크레페 꼭 드세요 증말러 강추에요

 

그리고 검피넛커피는 아몬드크림이 올라간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인데

비엔나커피랑 비슷한 느낌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가 왜 핫플이고 웨이팅이 긴지 이제야 알겠더라구요.

 

요즘같이 날씨 좋은 시기에 테라스에서 브런치하기 딱 좋은 맛집이었어요.

분위기 환기겸 호텔더일마 에서 브런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진짜 좀 어디 멀리 나들이 다녀온 기분이었어요 😊

 

아무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