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원도 여행] #주문진 수산시장 #명화횟집 #주문진횟집 #강원도 횟집

Favorite Studio 2021. 9. 25. 11: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주문진 수산시장 맛집 후기에 대해 써보려합니다.

수산시장 안에 위치한 명화횟집이라는 곳인데요.

수산시장 바로 건너편에 주차타워가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서 쭉 직진하면

본격적인 수산시장에서 보는 물고기들, 판매대가 나옵니다.

 

 

 

거기서 바로 오른쪽으로 꺾으면 명화횟집이 있어요.

가게 입구를 못찍었네요ㅠㅠ 아쉽,,

그치만 가게 이름답게 가게 안이 명화로 꾸며져있어요.

그리고 조리사 자격증도 걸어두셨네요 ㅎㅎㅎ

 

 

 

자, 이제 메뉴판입니다.

오랜만에 횟집에 오기도 했고 4명이라 모듬회 大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밑반찬과 미역국, 스끼다시가 나옵니다.

 

 

 

 

 

 

 

멍게, 소라 숙회, 문어 숙회, 오징어 숙회도 주셨어요. 

 

 

 

 

 

 

 

 

드디어 나온 모듬회

광어, 우럭, 도다리, 자연산 놀래미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광어, 우럭, 도다리는 확실하게 들었는데 ㅋㅋㅋㅋ

나머지는 사투리를 잘 못들었네요 ,,,,

암튼 양이 어마어마해요.

 

 

 

 

 

 

회를 다 먹으면 매운탕을 주시는데요.

매운탕에 수제비, 야채, 생선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매콤 칼칼해서 진짜 맛있어요 👍

msg 맛이 아니라서 서비스인가 싶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아, 그리고 공기밥은 별도 추가하셔야 합니다.

 

 

 

 

회부터 매운탕, 숙회 등 다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엄청 배고파서 4명이 먹었는데 배 터질만큼 양도 많았어요.

수산시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또 여행 온 기분도 느낄 수 있었네요.

주문진 수산시장 구경이나 쇼핑하고 식사도 하실 분들은 여기서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건어물도 저렴해서 선물 구매하기 좋고,

주차장과 화장실이 바로 앞에 있어서 아주 편리하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강원도 여행 관련 포스팅은 계속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그럼 구독, 공감 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