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찐맛집리뷰] 해돈가 #정동진맛집 #흑돼지맛집 #전복뚝배기 #고기해산물맛집

Favorite Studio 2021. 10. 1. 17: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찐맛집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동진에서 검색안하고 우연히 들어간 음식점인데 너무 맛있어서 강력추천드려요.

식당이름은 바로 해돈가입니다.

식당 바로 앞은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공영주차장에 세우는 것 추천드려요. 

식당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매일 10:00~ 22:00

월요일 휴무

 

 

 

 

 

 

 

 

 

 

 

해돈가에서는 고기와 해물을 모두 먹을 수 있어서

해산물을 잘 못드시는 분들과 함께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새로 생긴 곳인지 가게 내부가 굉장히 깨끗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이것 말고도 전복뚝배기나 점심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요!

 

 

 

 

 

 

 

저는 해돈가 세트 2개와 흑돼지 오겹살 2인, 공기밥 4개와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36,000원짜리 세트는 1인용인데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세트에 고기, 키조개, 전복, 새우가 다 포함되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

고기는 주문하면 꼬치에 대파랑 끼워져 나옵니다.

맬젓과 버섯도 제공돼요.

 

상차림과 흑돼지

 

 

 

 

 

지글지글 고기익는 소리들으니까 침고여요 ㅋㅋㅋ

 

 

 

 

 

 

 

고기는 꼬치에서 골고루 다 안익으니까 꼬치에서 빼서 익혀주고 잘라줍니다.

 

 

 

 

 

 

 

세트 주문하면 키조개, 새우, 전복은 조금 나중에 나옵니다.

키조개는 야채랑 카레소스 같은 것에 버무려져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져 나와요.

 

 

 

해산물이 나중에 나오니까 고기 먹으면서

불 중앙에 해산물을 놓고 지글지글 익혀주세요.

전복은 껍데기 반대편만 불에 익히라고 하네요.

껍데기 겉표면이 튈 수 있나봐요. 

 

 

 

 

바다 앞에 위치해 있어서 해돈가에서 저녁먹고

해변 거닐고 폭죽놀이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위치가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맛있어서 강력추천이에요!!!

강원도 바닷가에서 흑돼지가 이렇게 맛있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해산물은 당연히 맛있었고요.

 

그럼, 오늘은 이만 포스팅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맛집 리뷰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