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기록] 서촌 제이엘리 데이트 하기 좋은 식당

Favorite Studio 2021. 9. 11. 14:2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촌에 소개팅 혹은 데이트 하기 좋은 식당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 J.alley 제이엘리 ' 라는 한옥 레스토랑입니다.

30년 이상 된 전통 한옥을 재해석한 작은 비스트로라고 합니다.

지도 앱을 켜고 찾아갔는데도 그냥 지나쳐버렸어요 ㅋㅋㅋ

골뱅이집 바로 옆 작은 문이니 잘 확인하세요.

 

한옥 기와무늬로 꾸며진 건물, J.alley

 

 

 

 

 

 

[오픈시간정보]

월요일 휴무

화요일~금요일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토요일 : 오후 12시 ~ 오후 10시 30분

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분위기가 세련된 레스토랑이에요.

서촌 메인 거리에서 약간 벗어나 비교적 덜 시끄러워서 대화하기 좋고

약간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이 비춰서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창문가에 와인병 보이시죠? 와인 종류가 많아 와인 애호가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초보 블로거는 또 메뉴판 찍는 것을 잊었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 이성을 잃었나봐요.

저는 오징어 먹물 아란치니, 차돌박이 라구 파스타, 하몽 가지구이를 주문했어요.

 

오징어 먹물 아란치니 10,000원
차돌박이 라구 파스타 22,000원
하몽 가지구이 15,000원

 

저는 아란치니가 젤 맛있었어요! ㅎㅎㅎ

주류는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과 전통주 등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어요.

그래서 술 한잔 할 수 있는 썸남썸녀 분위기 맛집을 찾으시면 여기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분위기 좋은 식당 소개해드릴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과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

 

 

 

 

 

 

 

728x90